웰컴론 단박대출 이용조건 및 상품소개

 

경제적으로 힘든 서민 분들은 1 금융권 및 2 금융권에서 금융상품을 이용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신용등급 조건이 힘들고 기존 채무가 많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그 외에 승인 받기 비교적 수월한 곳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 인기가 많은 웰컴론 단박대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비교하시면서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이 어떻게 되고 절차 또한 어떻게 되는지 꼼꼼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웰컴론 단박대출은 2023년 기점으로 폐업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 하시어 다른 비슷한 금융 상품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썸네일

 

 

일단 인터넷 단박 대출은 따로 전화나 서류없이 쉽고 간편하게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지점 방문 없이 신청할 수 있죠.

 

 

웰컴론 단박대출 홈페이지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웰컴론 단박대출 - 인터넷 금융상품 

 

혹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 가지고 계신가요? 또한 만 나이로 30세 이상이신가요?

 

 

웰컴론 단박대출 요건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

 

 

웰컴론 단박대출 인터넷 상품은 만 30세 이상, 65세 미만 중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신청
웰컴론 단박대출 절차

 

 

다만 최대 300만원, 18개월간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 알아 두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간단하게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할까요?

 

 

웰컴론 단박대출 기본

 

 

일단 많은 분들이 착각하는 것 중 하나가 대출 신청 시에 신용등급 영향 유무인데 당연히 영향이 없기 때문에 조건이 된다면 신청을 누구나 하셔도 됩니다.

 

혹시라도 신청 시에 한도에 대해 걱정이 되는 분들이 소액으로 신청하면 승인률이 올라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화면
웰컴론 담보대출

 

 

굳이 담보 및 신용대출 말고도 여성전용, 부동산 담보와 같이 폭넓게 다양한 상품군으로 지원하고 있으므로 해당이 된다면 참고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관련 상품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공인인증서만 가지고 있다면 웰컴론 홈페이지에서 신청부터 승인까지 속전속결로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대한도 경우 300만 원이며 지점 방문뿐만 아니라 가까운 지역 저축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필요

 

 

우선 신청한 후에 본인확인을 위해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평소 인증번호를 통해 본인 확인하듯이 진행하면 됩니다.

 

그 후 한도 및 금리 조회가 가능하며 승인이 되는 즉시 신청하신 금액이 입금 됩니다.

 

[대출 알아보기] - 단기연체자대출 소액으로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

 

단기연체자대출 소액으로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

살다 보면 목돈이 필요할 때도 있고 그렇게 대출을 받다보면 불가피하게 연체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체 이력이 있다면 추후 대출을 받는데 치명적 입니다. 다행히 연체자도 소액 수준이라�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필요서류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필요서류

마이너스통장만큼 유용하게 쉽고 받아볼 수 있는 금융 상품이 없죠. 신용으로 돈을 빌리려면 여간 까다로운게 아닌데 마이너스통장은 웬만한 조건만 충족하면 바로 개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청년을 위한 햇살론유스 (Youth) 조건 및 신청방법

 

청년을 위한 햇살론유스 (Youth) 조건 및 신청방법

아무래도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혹은 소득이 없는 청년은 생활비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 아닐 겁니다. 취업은 더 어려워지고 세계적인 이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생활비는 부족해지고 �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무직자 연체자 대출 가능할까요? 상담 사례 및 현실 3가지

 

무직자 연체자 대출 가능할까요? 상담 사례 및 현실 3가지

많은 분들이 무직자 연체자 대출 을 찾고 계십니다. 일단 무직자라면 현재 직장이 아닌 대학생, 취준생, 주부 등을 말합니다. 또한 연체자라면 기 대출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공과금, 통신 요금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및 필요 서류 및 조건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및 필요 서류 및 조건

안녕하세요 오늘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필요서류 및 조건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일정 수준 연소득 금액을 받으시는 직장인 분들은 주부, 대학생 등 무직자 분들에 비해 낮은

infomation-for-you.tistory.com

[돈버는꿀팁] - 혹시 현금서비스 받고 있으세요? 신용등급 얼마나 영향을 줄까

 

혹시 현금서비스 받고 있으세요? 신용등급 얼마나 영향을 줄까

신용카드현금서비스 받는 것만큼 아주 편리한 방법이 없습니다. 시간과 장소, 심지어 국적을 불문하고 급할 때 어디서나 뽑아 쓸 수 있답니다. 그러나 신용카드현금서비스 자칫 잘못 사용하신��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