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소액대출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한도 및 금리

 

무직자 신분으로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신용대출받기에 무리가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소득이 있어야 신용대출의 조건이 되기 때문에 무리가 있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죠. 다만 500만 원 정도의 소액이라면 무직자도 충분히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상호 캐피털에서 1,000만 원 한도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직자가 받아볼 수 있는 소액 상품이 무엇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썸네일

 

1 금융권에서 2 금융권 순으로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상품은 신용등급 8등급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최저 3%에서 15%까지 차등 책정됩니다. 기간은 1년이지만 심사를 받아 갱신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받을 수 있으며 조회부터 신청까지 3분이 채 안 걸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건이 워낙 간편하여 많은 분들이 1 금융권 상품 중 가장 먼저 알아보는 편입니다.

 

2. 농협 올원

농협에서 성인이고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직업 및 소득 관계없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300만 원까지 3년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 또한 3.2%까지 최저로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상품이에요.

 

 

3. 하나은행 원큐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최저 4.5% 금리로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나 1년마다 연장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되고 파산, 회생, 연체 등만 없으면 누구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4. 웰컴 저축은행 주부 신용대출

이제 2 금융권 상호 은행 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웰컴 저축은행은 만 20세 이상 주부를 위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금리는 15~24%로 최대 5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년까지 기간이 주어집니다.

 

주부 소액대출 찾고 계신 분이라면 상담받는 것도 좋습니다.

 

 

 

5.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통장

SBI 상호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사이다 뱅크는 카카오 뱅크처럼 모바일 기반으로 운영하는 은행입니다.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만 충족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금리는 6.9%~16.5%로 고정금리 책정됩니다.

 

최대 500만 원 받을 수 있고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하고 상환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6. 오케이 저축은행 주부 OK론

오케이 저축은행은 웰컴 저축은행과 같이 2 금융권입니다. 해당 상품 또한 주부를 대상으로 하지만 만 30세 이상부터 신청 가능한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금리는 13%~22.7% 사이에 책정이 되며 이는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7. 단기 카드론

신용카드 소지자라면 카드론 또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현금서비스(단기 카드론) 및 카드대출(장기 카드론)이 있으나 오늘은 소액 대출이 주제이므로 현금서비스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현금서비스는 ATM기기에서 누구나 최대 2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아주 간편한 서비스입니다. 익월 카드 대금 납부일에 상환하면 되기 때문에 지금 당장 필요하고 바로 상환할 수 있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대출 경우 아무래도 소득 수준을 중요하게 보기 때문에 직장유무 기준이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소액이라면 무직자도 어느 정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으니 절대 개인 돈, 사금융 권부터 찾지 마시고 1, 2 금융권 위주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대출 알아보기] - 단기연체자대출 소액으로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

 

단기연체자대출 소액으로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

살다 보면 목돈이 필요할 때도 있고 그렇게 대출을 받다보면 불가피하게 연체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체 이력이 있다면 추후 대출을 받는데 치명적 입니다. 다행히 연체자도 소액 수준이라�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무직자 연체자 대출 가능할까요? 상담 사례 및 현실 3가지

 

무직자 연체자 대출 가능할까요? 상담 사례 및 현실 3가지

많은 분들이 무직자 연체자 대출 을 찾고 계십니다. 일단 무직자라면 현재 직장이 아닌 대학생, 취준생, 주부 등을 말합니다. 또한 연체자라면 기 대출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공과금, 통신 요금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