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론 중도상환 알고 있으면 꿀팁 되는 정보

 

카드론 중도상환을 고려하는 분이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당장 목돈이 있다고 바로 갚는 것보다 수수료를 감안해서 상환하는 방법이 효과적입니다.

 

 

카드론 중도상환 썸네일

 

 

다행히 카드론은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담이 덜합니다. 그래서 대출 받기 전에 이용조건 등을 참고하여 보다 현명하게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카드론 대출기간은 보통 3년입니다. 그러나 목돈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면 이용기간이 짧더라도 수수료 부담 없이 바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소액 위주로 빌려주기 때문인 듯하네요.

 

 

 

ATM 혹은 CD기를 통해 출금하는 방식이므로 물론 출금 수수료는 붙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중도상환 수수료로 보기에는 어렵죠.

 

 

카드론 중도상환 수수료
카드론 중도상환 및 취급 수수료

 

 

내용을 정리하면 가령 1,000만 원을 카드론으로 받는다고 하겠습니다. 또한 2년 상환이고 원리금 균등방식을 채택하여 5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가정하겠습니다. 사실 이자율이 23%나 되기 때문에 혹시라도 상환이 늦어지거나 이용기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손해일 수밖에 없죠. 그러나 5% 수준의 1 금융권 대출상품을 알아본다면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고 연체될 일 없이 모두 갚을 수 있습니다.

 

 

카드론 중도상환 금리
카드론 중도수수료 금리

 

 

하지만 1 금융권은 대체로 신용등급이 안되거나 소득증빙 등 조건이 맞지 않으면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금리 상관없이 카드론을 알아보는 거죠. 그러나 카드론 금리는 높은 편이므로 가급적 본인에게 맞는 단기상품이 있는지 우선 알아봐야 합니다.

 

 

 

 

 

카드론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담이 없을뿐더러 인터넷에서 손쉽게 받아볼 수 있는 게 카드론의 최대 장점입니다.

 

[돈버는꿀팁] - 신용카드 리볼빙 쓰는 것이 좋을까? 사용방법 및 절차 정리

 

신용카드 리볼빙 쓰는 것이 좋을까? 사용방법 및 절차 정리

경제생활에서 신용카드만큼 편리한 매체가 없습니다. 무언가 구매하기 부담이 될 때 신용카드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지름신이 올 수록 다가오는 카드 결제일이 두렵기만 합니다. �

infomation-for-you.tistory.com

 

카드론 중도상환 삼

 

 

인증서만 있다면 손쉽게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승인이 되면 바로 ATM 혹은 CD기 중 선택하여 받아볼 수 있죠. 주의해야 하는 사항은 신용기록이 남기 때문에 연체 이력이 있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카드론 중도상환 그림

 

 

롯데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중도상환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처럼 중도상환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카드론의 최대 장점이죠.

 

 

 

만일 미납이 되는 경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가능하면 출금하는 날에 잊지 말고 상환해야 하는 금액만큼 넣어 불상사가 생기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카드론 중도상환 마지막

 

[대출 알아보기] - 미소금융 종류 및 자격, 한도까지 알아 보자

 

미소금융 종류 및 자격, 한도까지 알아 보자

정부가 서민을 위한 금융 제도로 운영하고 있는 상품으로 햇살론, 새희망홀씨 등이 있는데요. 그 중에 미소금융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소액대출 받아볼 수 있는 미소금융은 사실 햇살론과 ��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무서류 주부대출 무엇이 있을까? (조건 및 안전한 방법)

 

무서류 주부대출 무엇이 있을까? (조건 및 안전한 방법)

많은 주부님들이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시중 상품을 알아보면 여성을 대상으로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광고에도 숱하게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여성전�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조건 및 상품소개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조건 및 상품소개

경제적으로 힘든 서민 분들은 1금융권 및 2금융권에서 금융상품을 이용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신용등급 조건이 힘들고 기존 채무가 많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그 외에 승인 받기 비��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2019년 하반기에 시작한 햇살론 17은 대표적인 서민금융 상품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다른 금융 상품보다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완화되어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여전히 부결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