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할만큼 매력적 인가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할만큼 매력적 인가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시작이 드디어 되었습니다. 아이폰 12 미니와 함께 등장해서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대폭 향상된 성능과 함께 맥세이프 등 다양한 액세서리 덕분에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또한 인기가 상당합니다.


그렇다면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할만큼 매력적인 성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정보


아이폰 12 프로맥스 주요특징

며칠 전에 아이폰 12 프로 및 기본모델이 출시 하였고 이번에는 프로맥스 및 미니로 두번에 나뉘어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전작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지 못할거란 우려와 다르게 그 반대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미 출시한 프로 및 기본모델 경우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인기가 엄청났습니다. 기존 4, 5모델에서 선보인 각진 디자인으로 돌아온 것도 한 몫 한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성능


Pro max는 6.7인치 디스플레이로 출시하는 모델 중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사이즈만 클 뿐 아니라 성능 또한 가장 좋죠.


용량은 128GB/256GB/512GB로 선택할 수 있으며 A14 바이오닉 최신칩이 탑재되어 빠른 구동 방식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배터리 용량이 3687mAh로 2000대인 다른 모델과 달리 실제 사용시간이 엄청나게 긴 점이 특징입니다. 이제 보조배터리 필요없이 폰 하나만 들고 다녀도 충분 하겠네요.




동영상 재생시 최대 20시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장시간 외부에 있는 분들에게 유리한 모델일 듯 싶습니다.


아직 프로맥스는 출시하지 않았지만 프로 모델에서 극찬받고 있는 성능 부분이 바로 카메라 입니다.


카메라 성능


특히나 사진도 사진이지만 동영상 촬영시 그 진가가 어마어마하게 발현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프로 모델에서 극찬을 받았지만 중요한 점은 맥스 모델에서 카메라 성능이 더 좋다는 점이죠.


조리개 경우 f / 2.2으로 프로가 f / 2.0인 점에 비해 소폭 향상되었습니다. 게다가 2.5배 광학 줌인 및 5배 광학 줌범위가 가능하죠. (프로는 2배 광학 줌인 및 4배 광학 줌범위)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카메라


그 외에 망원, 광각, 기본 렌즈는 비슷합니다.



하지만 맥스가 동영상에서 막강한 성능을 보여주는 이유는 바로 센서시프트 OIS 때문입니다. 해당 센서는 빠르게 움직이며 촬영할때 흔들림없이 영상을 보존하여 촬영을 도와주는 점이 특징입니다.


프로 모델은 포함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동영상 촬영시 흔들림을 여과없이 보여줄 수 밖에 없죠.



라인업 중 고민이라면

이처럼 프로맥스 모델이 성능이 월등히 좋을 수 밖에 없는 점은 인정하는 바입니다. 게다가 압도적인 배터리 용량은 오랜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큰 메리트로 작용하죠.

하지만 역시 디스플레이 크기는 너무 큰 점은 사실입니다. 휴대성을 중요시 여기는 유저에게 너무 클수도 있지만 반대로 동영상이나 어떤 작업을 하기에 큰 화면이 장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어디까지나 취향이기 때문에 기호도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새는 통신사, 오픈마켓등 아이폰 12 프로맥스 사전예약 시 증정하는 사은품이 엄청 많습니다.



가격 비교도 좋지만 워낙 애플에서 제공하는 악세사리가 값비싸기 때문에 이런 행사를 노려 구매비용을 아끼는 것 또한 방법입니다.

기존에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 관련하여 포스팅하였으니 함께 참조 바랍니다.

[IT&Science] - 아이폰 12 미니 사전예약 할만큼 매력적인가 (iPhone 12 mini vs Pro max)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