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있게 에어팟 이름 바꾸기

 

에어팟 이름 바꾸기

혹시 아직도 에어팟 이름 바꾸기 방법을 몰라 OO Airpods 라고 사용하고 계시나요? 물론 굳이 바꿀 필요 없지만 가끔 식상해진 나의 에어팟 이름, 별명을 개성있게 바꾸는 것도 기분전환 할 좋은 방법 입니다.

 

그렇다면 오늘 포스팅은 에어팟 이름 바꾸기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 썸네일
에어팟 이름 바꾸기

 

에어팟 이름 바꾸기 - 준비물

에어팟 이름 바꾸기 위해서는 당연히 스마트폰과 에어팟이 필요 합니다. 스마트폰이라면 갤럭시, 아이폰 상관없이 설정이 가능하지만 오늘은 아이폰으로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도 비슷한 방법이니 참고 하셔서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 준비사항
에어팟 이름 바꾸기 에어팟 프로

 

 

저는 일단 프로 모델을 준비했는데 버전 상관없이 모든 모델에서 적용되므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가 도대체 왜 필요한지 필요성에 대해 의문이 생기는 분이 있을 거에요. 이따금씩 엘리베이터나 사람이 많은 대중교통에서 블루투스 설정할 때 이름이 다 똑같아 난감할 때가 있는데요.

 

내 것인가 싶어 연결했는데 다른 사람에게 연결되면 그만큼 당황스러운 때가 없어요. 따라서 이러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름을 설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에어팟 이름 바꾸기 - 설정

 

 

그렇다면 이제 에어팟 이름 바꾸기 설정하는 방법부터 알아 볼게요. 애초에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되기 때문에 설정-일반-블루투스에 들어가도록 합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이 등록한 에어팟이 뜰텐데 그 중에 이름 우측에 i 모양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서 들어 가주도록 합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 일반
에어팟 이름 바꾸기 블루투스

 

 

Airpods Pro뿐만 아니라 애플워치, 다른 기기도 모두 해당이 되는 사항이니 나중에 응용해보세요.

 

 

에어팟 이름 바꾸기 우측
에어팟 이름 바꾸기 클릭

 

 

i 아이콘을 클릭하여 들어갔다면 에어팟과 관련한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프로 모델이다 보니 노이즈 캔슬링, 소음 제어 등 다양한 기능이 눈에 띄네요.

 

아무튼 우리가 설정해야 하는 부분은 우측 상단에 있는 '이름' 부분입니다. 이 곳에 들어가 이름을 변경해 주도록 할거에요. 클릭해서 들어 가주도록 합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 타이핑
에어팟 이름 바꾸기 변경

 

 

그러면 에어팟 이름 바꾸기 설정이 가능해집니다. 이제 해당 문구를 모두 지우고 본인이 원하는 별칭, 별명으로 바꿔주도록 합니다. 예전에는 유머로 나물팟, 콩불팟 등 재미나게 변경해줬는데 본인 마음껏 개성있게 변경하면 됩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 - 이모티콘

 

여기서 한가지 팁을 하나 더 드릴게요. 물론 문구로만 간단하게 에어팟 이름 바꾸기 가능하지만 이모티콘, 이모지를 추가해서 더욱 개성있는 별명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 이모지
에어팟 이름 바꾸기 이모티콘

 

 

아이폰 키보드로 설정하면 되지만 모르는 분을 위해 추후 '이모티콘을 위한 아이폰 키보드 배치' 포스팅을 기획해 보도록 할게요.
 

 

에어팟 이름 바꾸기 자판
에어팟 이름 바꾸기 키보드

 

 

아무튼 이모티콘을 추가해 더욱 눈에 띄는 에어팟 이름 바꾸기 완성했습니다. 이제 어디를 가든지 내 에어팟 찾는데 애먹을 일이 더이상 없겠네요.

 

 

에어팟 이름 바꾸기 결론
에어팟 이름 바꾸기 마무리

 

 

오늘 포스팅은 에어팟 이름 바꾸기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애플, 윈도우 관련한 포스팅 해두었으니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

[IT&Science] - 윈도우10 정품인증 간편한 방법

[IT&Science] - 패러렐즈(paralles) 설치방법 (맥북, 아이맥)

[IT&Science] - 가성비 노트북 1탄 (Feat. HP, 레노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