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데스크 다운로드 & 사용방법 알아보기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알아보는 분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재택근무가 점점 일상화되어 가기 때문인데요. 과거와 다르게 동료와 업무를 직접 볼 수 없기 때문에 PC 원격조정 해야할 때가 발생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럴때 꼭 쓰면 좋은 원격조정 프리웨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애니데스크(Anydesk)라고 말 그대로 어느 책상이라는 의미죠. 그러면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검색포탈 사이트에서 애니데스크를 타이핑하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 접속하면 되는데 혹시 찾지 못했다면 첨부된 링크를 따라가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무겁지 않고 렉 없이 깔끔하게 원격조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뛰어난 범용성 덕분에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 환경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했다면 붉은 색으로 표시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주도록 합니다.



이후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고 설치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면서 다양한 애니데스크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는데 성능은 물론이고 안정성, 사용감도 좋다고 하네요.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인터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지만 아직 설치 완료가 되기 전입니다. 워크스테이션 좌측에 보면 [이 컴퓨터에 설치]를 눌러줘야 합니다.



이후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 동의 및 설치를 누르면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할 준비를 마쳤는데 여러분이 알고 계셔야할 고유번호는 바로 AnyDesk 워크스테이션 주소입니다. 9자리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번호를 기억해야 원격조정하고자 하는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데스크 사용방법

태블릿 혹은 스마트폰을 통해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일단 스마트폰을 이용해 테스트할 건데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세션


아까 말씀드렸듯이 워크스테이션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 [원격주소]에 9자리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러면 원격 대상이 연결을 승인할 때까지 기다려달라고 합니다.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구글


원격조정을 받고자하는 컴퓨터를 확인하면 연결 요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때 승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세션 요청이 수신되는 시점에서 이제 세션이 시작되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원격 조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아무래도 PC 화면을 조그마한 스마트폰 화면으로 사용하니 조작이 불편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간단한 업무나 급한 일이 있다면 활용하기 좋습니다. 저는 실제로 로그인 까지 하고 이메일도 보내보았는데 문제없이 할 수 있었네요.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완료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프로그램 소개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