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동영상 저장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트위터 동영상 저장

트위터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알고 계세요? 트위터는 영어단어 중 하나인 지저귀다(twit)을 기반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대표적인 SNS 중 하나 입니다.

초기 출시된 것 만큼 열기를 유지하지 않지만 간편하게 한두줄로 본인의 생각과 의견을 정리하여 쓸 수 있어서 상당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심지어 유명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 또한 첨부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트윗을 보다 보면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고 싶은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읽기, 보기만 지원할 뿐 다운로드 기능이 없기 때문에 다른 사이트를 통해 영상을 저장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위터 동영상 저장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

가장 먼저 트윗을 보면서 본인이 저장하고자 하는 영상의 주소를 복사해야 합니다. 영상의 우측 하단을 보면 공유하기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곳을 클릭하여 링크 복사하면 됩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트윗


주소만 있으면 이를 입력하면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됩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링크



이제 트위터 동영상 저장 홈페이지 들어가면 되는데 사이트를 검색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자주 쓰는 검색포탈 사이트에 들어가 savevideo.me 검색하면 됩니다.



혹시라도 사이트를 찾지 못했다면 첨부드린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하면 됩니다.

savevideo.me/kr/

 

SAVEVIDEO.ME: 다운로드 Dailymotion, 다운로드 Youku, Vimeo, Twitter 비디오, TikTok 및 기타

TikTok, Twitter 비디오, Youku, Vimeo, Dailymotion에서 동영상 다운로드. URL 및 붙여넣기를 복사합니다.

savevideo.me


그러면 아까 트윗에서 확인하고 복사한 링크를 입력하면 됩니다.



약간의 시간이 걸리고 각종 화질 및 종류로 동영상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마치며


동영상 다운로드 작업이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 정말 간편하죠?



글을 마치며

비단 트위터 뿐만 아니라 틱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해당 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소장하고 싶었던 동영상 마음껏 다운로드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