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퀀텀2 a82 보급형 스마트폰 t팩토리 체험기!

 

갤럭시 퀀텀2 a82 보급형 스마트폰 후기

스마트폰은 이제 우리 삶에서 떼어 놓으래야 떼어 놓을 수 없는 필수 기기이니 만큼 여러 브랜드에서 수많은 모델들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계속해서 늘어나는 알 수 없는 앱과 프로그램 등으로 보안은 조금씩 취약해져가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다양한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야 하고 복잡한 인증을 거치고 있죠. 하지만 SKT 삼성 갤럭시 퀀텀2 a82는 다른 보급형 스마트폰들과 달랐습니다.

 

 

보급형임에도 최신 플래그십 모델들과 비슷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 데다가 그 외에 또 다른 강점이 있더라고요. 바로 양자 보안이라는 Quantum의 특성을 활용하여 일정한 패턴이 없는 난수를 생성해 내 정보가 유출되어도 해독 불가하게 만든 기술을 접목한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퀀텀2 a82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새롭게 출시한 삼성 a82는 SK텔레콤 전용 모델로 공시가 70만 원이 안 되는 가성비 좋은 5G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소개되었는데요. 플래그십 모델에 접목된 최신 기능들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양자난수생성 QRNG 칩을 이용한 보안까지 접목하였지만 생각한 것보다 저렴하게 출시됐더라고요.

 

 

디자인 역시 보급형 스마트폰 같이 않게 굉장히 세련되게 만들어졌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그레이 컬러 외에 라이트 바이올렛과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 또한 넓혔는데요. 전체적으로 매끄러운 곡선형이어서 그런지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역시 뛰어났어요.

 

 

갤럭시 퀀텀2의 스펙은?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20.9 비율의 6.7인치로 다이내믹 아몰레드 2X를 접목했습니다. WQHD와 해상도 덕분에 LCD 패널보다 더욱 밝고 선명한 색상을 표현해 주더라고요. 게다가 120Hz 주사율까지 자랑해 화면을 컨트롤할 때마다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선사하더군요.

 

 

뿐만 아니라 후면 카메라는 본체 바디와 동일한 무광택 마감 처리로 세련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사실 보급형 스마트폰이라 해서 카메라 성능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요. 최대 6,4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와 더불어 500만 화소의 접사 기능, 1,2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까지 접목했다고 해요.

 

맥북거치대 추천하는 이유, 휴대성은 아쉬워

 

맥북거치대 추천하는 이유, 휴대성은 아쉬워

맥북거치대 심플스탠다드 맥북거치대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사무실이 아닌 집에서 재택근무하고 계시는 분이 많습니다. 물론 노트북을 가지고 작업에 임하면 되겠지만 사실 사

infomation-for-you.tistory.com

 

 

따라서 넓은 화각 이미지를 찍거나 초근접 사진을 찍을 때도 내가 원하는 부분을 모두 담아낼 수 있게 되었죠. 그도 그렇듯 손떨림 방지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슈퍼 스테디와 1,000만 화소의 듀얼 픽셀 전면 카메라까지 상상한 것보다 스펙이 굉장히 뛰어난 편이었습니다. 배터리는 4,500mAh 대용량으로 채택된 데다가 25W 고속 충전까지 가능하여 충전시간까지 아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아무리 스펙이 좋다고 한들 역시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지 않으면 그 진가를 알아볼 수 없는 법이죠. 가격이 저렴하게 나왔다고 해도 쉽게 구매하기엔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현재 홍대 T팩토리에서 새로운 이벤트인 stage Q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tage Q 게임장 행사

 

지난 4월 stage Q와 오큘러스 퀘스트2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던 홍대 T팩토리, 이번 5월에는 체험 이벤트와 더불어 사전 방문 예약 추첨 이벤트로 갤럭시 버즈 프로 무선 이어폰은 물론 JBL 블루투스 스피커와 BHC 뿌링클 치킨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저 역시 홍대 T팩토리를 방문하여 체험해 본 것으로 SKT 삼성 갤럭시 퀀텀2 a82에 대한 관심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죠. 손으로 직접 만져보며 스펙을 확인해 보니 전혀 보급형 스마트폰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핸드폰으로 딱인 듯한데요. 혹시 갤럭시 퀀텀2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양자 보안으로 특화된 Galaxy Quantum2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고 다양한 행사도 참여해 보시길 바랄게요.

 

 

궁금했던 IT정보 모음

 

애플워치 40mm 44mm 사이즈 여자 손목에 비교해봤어요

 

애플워치 40mm 44mm 사이즈 여자 손목에 비교해봤어요

애플워치 40mm 44mm 사이즈 얼마 전 운동을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평소 살까 말까 고민했었던 Apple Watch SE 골드 컬러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사이즈 때문에 구매 직전까지 여기저기에다가 검

infomation-for-you.tistory.com

 

나의 에어팟 찾기 아이폰으로 쉽게 해결!

 

나의 에어팟 찾기 아이폰으로 쉽게 해결!

나의 에어팟 찾기 이따금씩 내 왼쪽에 있던 아이팟이 어디 있는지 느끼는 순간 간담이 서늘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나의 에어팟 찾기 기능만 알고 계신다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는데요. 아

infomation-for-you.tistory.com

 

2021년 노트북 실용성 위주 추천 TOP5

 

2021년 노트북 실용성 위주 추천 TOP5

2021년 노트북 2탄! 2021년 노트북 2탄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2020년 추천과 다르게 실용성을 겸비한 고급형 모델도 함께 가져 와봤습니다. 물론 가성비도 좋지만 사용 용도 목적에 따른, 노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