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가죽스트랩, 핀 앤 톡 밴드로 분위기 있게

유독 요즘은 애플워치 가죽스트랩을 착용하는 분이 눈에 띄고 있는데요. 날씨도 그렇고 F/W 혹은 간절기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교체를 하는 분이 많기 때문이죠.

 

저 역시 밴드를 매일 바꾸면서 기분에 따라 교체를 하니 매번 즐거우나 값비싼 레더 소재를 가지고 계속 구매 하기가 여간 부담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그래서 이번에 심플스탠다드에서 핀앤톡 스타일로 애플워치 가죽밴드를 선 보였다고 합니다. 저는 3개를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브레이드 솔로루프를 받게 되었는데요.

 

다양한 컬러와 더불어 나일론 루프까지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색상은 차례대로 잉크블루, 새티드 크림, 버건디 와인으로 상황에 다채롭게 착용할 수 있는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입니다. 특히 저는 처음 보는 컬러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더불어 커넥터는 메탈 소재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마감으로 착용할 때 세련됨이 남달랐습니다.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착용 해보니?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며 직접 착용 해보고 카페를 외출하였는데요. 아까 말씀 드렸듯이 심플스탠다드에서 주는 색다른 가죽 소재가 너무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버건디 와인은 처음 보는 컬러로 비슷한 색상의 스티치가 박혀있어 더욱 세련 된 느낌을 주는데요. 레더 소재는 자칫 잘못하면 저렴한 느낌을 줄 수 있는지 약 한 달 간 사용하면서 전혀 그런 느낌을 받지 못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았습니다.

 

 

 

게다가 핀앤톡 방식이라 탈착이 정말 간편 했는데요. 싱글 버클도 간편하지만 핀앤톡 애플워치 가죽스트랩은 더 편리했어요.

 

 

 

이렇게 뒷면 마감도 깔끔하게 처리 되어 있어서 꽤나 완성도 높은데요. 개당 2만원 남짓하는 퀄리티라고 전혀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값어치 이상을 보여주는 가죽밴드 입니다.

 

참고로 혹시 싱글 버클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심플스탠다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곧 출시 한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잉크블루 색상이에요. 개인적으로 블랙 계통은 너무 어둡고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꺼려지는데 잉크블루는 차분하면서 심심하지 않게 적당히 밝아 선호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역시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스티치가 따로 노는 컬러가 아니라 비슷한 계통이라 이질감이 적어 더욱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마지막으로 세티드 크림은 상당히 밝은 계열로 캐쥬얼한 룩을 원할 때 착용하기 알맞은 컬러 입니다. 여성 분 뿐만 아니라 남성 분이 착용해도 화사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특히 봄에 잘 어울리겠더라고요.

 

 

 

사은품으로 받은 브레이드 솔로루프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블랙 색상으로 받았는데 제게 맞는 사이즈만 잘 찾는다면 벗기 싫을 정도로 엄청 편했습니다.

 

혹시 가죽스트랩을 찾고 있다면 꼭 한 번 들러서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3+1 이벤트는 아직 하고 있는 거 같네요!)

 

 

 

 

 

오늘은 가죽밴드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혹시 그 외에 애플워치 악세사리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전에 브레이드 솔로루프나 스포츠루프 포스팅도 있으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simplestandard.co.kr/2730

 

브레이드 솔로루프 비싸다? 저렴한 애플워치 밴드 추천 - 심플 스탠다드

심플스탠다드가 이번에 마련한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말 제가 좋아하는 액세서리 중 하나 인데요. 원래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게 된다면 부담이 크지만 심플스탠다드에서 8개 정도 구매

simplestandard.co.kr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스트랩 밴드 정품 착용해본 소감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스트랩 밴드 정품 착용해본 소감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정품?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사용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줄질을 하기가 간편하고 다채로운 색상으로 데일리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여느 나일론, 가죽,

infomation-for-you.tistory.com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 일환으로써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