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y, AKG의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BT 헤드폰/ BT 이어폰 발표

 

■Galaxy, AKG의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BT 헤드폰 "N700NCM2 WIRELESS" / BT 이어폰"N200NC WIRELESS" 등 발표

 

Galaxy 오디오 브랜드 AKG의 신제품으로 무선 헤드폰 "N700NCM2 WIRELESS" 및 무선 이어폰 "N200NC WIRELESS" "N200A WIRELESS", 그리고 "N200 WIRELESS"의 새로운 색상 블루 그린 모델을 11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취급은 Galaxy Harajuku과 전국의 가전 양판점 주요 EC 사이트 등에서 판매한다.

 


BT 헤드폰 "N700NCM2 WIRELESS"

 

BT 헤드폰 "N700NCM2 WIRELESS"
N700NCM2 WIRELESS는 AKG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출시되는 무선 헤드폰. 주변 소음을 저감시키는 하이브리드 방식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하고, AKG Headphone 응용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외부의 환경 음을 가져올 수 있는 앰비언트-Aware 기능과 토크 스루 기능 전환할 수 있다.

본체에는 합성 피혁 제품의 저 반발 이어 쿠션, 패드 조정 가능한 헤드 밴드, 메탈 그레인 헤드 밴드 슬라이더와 알루미늄 버튼 등을 채용하여 세부 부품까지 디자인과 쾌적성을 추구했다. 메탈 그레인 헤드 밴드 스라이더와 알루미늄 버튼은 새로운 디자인으로써의 가치를 높이고 보다 사용하기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준다. 

배터리는 Bluetooth 켜기 / 노이즈 캔슬링 기능 설정에서 최대 약 23시간의 음악 재생을 실현하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만 켜져 있는 경우 최대 32시간 재생이 가능해지고 있다. 이에 점점 배터리의 활용도가 더 높아지게 되며 최대 하루를 넘길 수 있는 무선 헤드셋이 생기게 되었다.

다른 단말기 연계 기능으로 동시에 최대 2개의 장치와 Bluetooth 연결이 가능하며, 음악 재생 중에 다른 하나의 스마트 폰에서 전화 착신을 받을 수 있다. Bluetooth 4.2를 지원하며, 임피던스는 16Ω에서 재생 주파수 특성은 10Hz - 20kHz 감도는 110dBSPL / 1mW @ 1kHz. 질량은 약 277g으로 확인되었다.

 

 


BT 이어폰"N200NC WIRELESS"

 

BT 이어폰"N200NC WIRELESS"
N200NC WIRELESS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 한 넥 밴드 타입의 Bluetooth 헤드폰 . 재생 중인 음악의 볼륨을 거의 끌 때 마이크에서 외부의 소리를 캡처 토크 스루 기능 재생 음악의 볼륨을 낮추고 환경 소리를 캡처 주변-Aware 기능도 채용한다.

인간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소프트 넥 밴드에 의해 장시간 사용해도 피곤하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넥 밴드의 전면에 유선 오디오 케이블 단자를 배치하고, 부속의 오디오 케이블과 내장용 비행 어댑터를 사용하여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임피던스는 16Ω 재생 주파수 특성은 10Hz - 20kHz. 배터리는 Bluetooth 켜기 / 노이즈 캔슬링 기능 켜진 상태에서 최대 약 12시간, 노이즈 캔슬링 기능만 켜져 있는 경우 최대 16시간 가동한다. Bluetooth 4.2를 지원합니다.

N200A WIRELESS는 IPX7의 방수 성능을 갖춘 Bluetooth 이어폰. 비나 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반사 소재 사용의 패브릭 케이블은 나이 토란시 등의 안전도 확보했다. 스포츠 경기에서의 사용도 상정 한 모델이 되고 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어폰 본체에 내장된 자석으로 좌우 이어폰을 두고 목에 걸 수, 마이크와 4 버튼 범용 리모콘 사용으로 음악 재생 및 통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최대 재생 시간은 약 8시간 10분 충전으로 약 1시간 재생할 수 있는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

임피던스는 24Ω 재생 주파수 특성은 10Hz - 22kHz. XS / S / M / L 사이즈의 이어팁 외에 S / M / L 사이즈의 날개가 있는 안정기를 포함한다.

N200 WIRELESS는 AKG 브랜드 최초의 Bluetooth 이어폰으로 2018년 5월에 발매된 스테디셀러 모델. 패브릭 케이블을 채용하는 것 외에 착용감을 높이기 윙 있는 이어 후크 구조를 채용하는 등, 운반이나 평소 말투에 배려 한 설계가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에 기존 전개하는 블랙, 블루와 그린 색상에 추가됩니다. 3 색으로 전개되었다.

 

Galaxy의 무선 헤드셋/이어폰은 앞으로도 더 큰 성장을 보여줄 전망으로 IT산업에 큰 변동이 예상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