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 카피캣 무선 이어폰 시장의 변신, 지난 달은 로켓 매출 달성

"프리미엄 품질" 무선 이어폰, 테크 애호가들의 1위 제품이다. 지난 몇년 동안 오디오 시장은 활기를 띄었으며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헤드폰에 옛날 케이블 이어폰에 이르기까지 시장에서의 다양한 새로운 옵션에 슬슬 적응하고 있었다. 이에 따라 이제는 아이팟과 유사한 제품의 출시도 보여지고 있다.


2016년 처음 등장한 무선 이어폰 기술은 우리가 음악을 듣는 방식을 크게 바꾸었다. 모든 주요 브랜드들은 그 활동의 일부가 되기를 원한다. 하지만 그것들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만은 아니었다. 사용하기 쉽고, 착용하기 쉬우며, 무선 이어폰은 다기능인 것이다. 사용자는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지만, 친구들과 음악을 공유하기 위해 이어폰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이다.



그 기술은 유감스럽게도 초기에는 완벽히 성공하지 못했다. 리포트는 쉽게 꺼지거나, 연결이 끊긴다거나, 듣기가 좋지 않은 장치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지난 두 달 동안 모든 것이 바뀌었으며 미국의 한 스타트업이 음계에 알려지지 않은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급 무선 이어폰을 선보이며 판도를 크게 바꾸었다.


에코비트의 창시자인 프랭크는 "나는 진정한 음악 팬이지만 그들의 연주에 실망하기 위해 이어폰과 헤드폰을 사는 것 자체를 진저리가 난다. 그래서 공대를 졸업하고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내가 제일 먼저 한 일은 나처럼 듣는 경험에 전념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찾는 것이었다. 이렇게 해서 최고급이지만 저렴한 이어폰인 에코비트(EchoBeat)를 고안했다. 순식간에 우리는 그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었다. 우리의 성공은 제품에 대한 열정과 이를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라고 말했다.


에코비트는 누구나 즐길 수 잇는 최초의 저렴한 이어폰으로 현재 한국 전역에서 출하되고 있는 실정이다.


차세대 무선 이어폰 에코비트, "에코비트는 당신의 오디오 경험을 전부 영원히 바꿀 것이다."라고 에코비트 크리에이터 팀의 한 멤버가 설명한다.


에코비트 사용자들은 통합된 무선 기술 덕분에 시중에 판매되는 최고의 음성과 음질을 즐길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이어폰은 착용성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일단 당신의 귀에 들어간다면 마치 원래 내것인 것처럼 착 달라 붙는다. 이어폰이 빠져 나올까봐 조금도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달리기, 등산, 캠핑, 말타기와 같은 격렬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트윈 모드가 장착된 에코비트 소유자들은 자신의 음악, 친구들의 음악을 듣거나 심지어 다른 사람들과 음악을 공유할 수도 있다.


삼성, 애플, 화웨이 등 이 기술 산업의 새로운 스타들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호환된다. 배터리 수명은 매우 우수한 편이며 완전히 충전 되었을 때 8시간 이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요약하자면 EchoBeat 이어폰: 보편적인 호환성을 제공, 블루투스 무선 기술 사용, 높은 음질 제공, 음악감상 및 통화(출발 및 발신)에 이상적임, 다양한 색상(핑크, 화이트 등) 사용, 배터리 수명이 길다,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이 있는 가격이다.


50% 디스커버리 설정을 통해 99%의 사용자가 자신의 친구와 가족에게 에코비트를 추천하고 있다고 한다.


"나는 벌써 2주 동안 내 것을 소유하면서 첫 번째로 한 일을 한 후에도 나는 다시 변하지 않았을 것이다. 너무 편하대. 나는 오늘 아침에 그들과 함께 달렸다. 완벽한 것은 없어!"라고 사라가 말한다.


"훌륭한 상품입니다. 에코비트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처음에 많이 당황했는데요. 제가 처음에 산 이어폰보다 훨씬 낫다. 일 때문에 전화를 끊은 적이 없어서 이런 일들로 매일 이용하는 것은 이미 알 수 있는 사실이었어요." 시카고에서 온 데이빗이 인터뷰에 응했다.


"최상으로 쉽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음질이며 내 친구 중 한 명이 내가 그것들을 먹어 보자고 제안했고 나는 그녀가 해낸 것이 정말 기쁩니다. 그들은 정말 멋져요!"라고 TX의 휴스턴에 사는 학생 에이미가 말한다.


EchoBeat는 과연 누구를 위한 것일까? 무엇보다도 에코비트는 음악을 사랑하고 가능한 한 최고의 품질로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하고 싶은 사람은 물론, 계속 연결되어 있어야 하지만 끊임없이 이동해야 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필요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