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포켓론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신한은행 포켓론

혹시 신한은행 포켓론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신한은행 전용 모바일 어플 쏠(SOL)에서 제공하는 쏠편한 포켓론 비상금 대출 서비스 입니다. 이는 새희망홀씨 금융 상품의 일환으로 신용등급이 낮아도, 소득이 적어도 받아볼 수 있는 상품 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은행방문없이 받을 수 있으며 채무가 있어도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썸네일신한은행 포켓론


1. 신한은행 포켓론 - 정의


신한은행  포켓론은 중도상환 부담없이 소액상환할 수 있는 유용한 금융 상품입니다. 따라서 상환을 할수록 이자는 적어지기 때문에 자금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3분이면 바로 받을 수 있는 간편함이 또 다른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2. 신한은행 포켓론 - 대상


신한은행 포켓론 자격요건신한은행 포켓론 조건



신한은행 포켓론을 받기 위해서는 연간 소득이 3,500 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이는 햇살론과 비슷한 조건인데 다만 이 뿐만 아니라 지점마다 요구하는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2. 신한은행 포켓론 - 대출 한도


신한은행 포켓론은 50만원부터 시작하여 500만원까지 대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이라 새희망홀씨와 비슷한 조건이지만 소액 진행만 가능하며 금리 또한 저렴하기 때문에 급하게 빌려야 한다면 추천 합니다.


2. 신한은행 포켓론 - 대출 기간


신한은행 포켓론 기한신한은행 포켓론 기간



신한은행 포켓론은 최대 2년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상환 하기 위해서는 만기일시 상환원금균등분할상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전자의 경우 1년만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방법신한은행 포켓론 상환방식



물론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여 연장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대출기간이 만기 되면 자동으로 은행 심사를 통해 연장이 되며 원치 않는 경우 상환하면 됩니다.



2. 신한은행 포켓론 - 금리


신한은행 포켓론 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라 1% 안으로 우대 금리가 적용 됩니다.

만일 연체하게 된다면 연체 금리가 발생하게 되며 이는 기존 금리에 가산되어 15% 안으로 적용 됩니다. 연체 금리 경우 3%까지 적용될 수 있으니 가능하면 연체하지 않고 제때 상환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2. 신한은행 포켓론 - 비용


신한은행 포켓론 비용신한은행 포켓론 인지세


다른 은행과 달리 신한은행에서 인지세가 따로 붙지 않습니다. 다만 5천만원이 넘는 금액을 대출 받는 경우 인지세가 발생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신한은행 포켓론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참고로 마이너스 통장이 아닌 일반 신용대출 방식이라 이 점 참고 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