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한도, 금리 알고 있나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금융권 우리은행에서 드디어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을 출시 했는데요. 무직자라도 3사 통신사 정보를 통해 간편하게 한도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따라서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 소득 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도 SKT, KT, LG U+ 통신 3사 고객이면 누구나 인증을 통해 손쉽게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자세하게 읽어 보시길 바라며 한도 및 금리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부터 한도, 금리, 주의해야 할 사항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썸네일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1. 자격요건

일반 신용대출과 다르게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자격요건이 비교적 낮은 편입니다. 통신 3사 이용고객이면 통신등급 산출을 할 수 있으며 이를 기준으로 대출 여부를 판단합니다.

 

 

통신등급은 생소한 용어 일텐데요? 이는 개인의 정보를 통해 신용도를 판단할 수 있도록 편하게 대체된 등급입니다. 본인이 통신등급 몇 등급인지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조회를 통해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여러분이 주의해야 하는 부분은 바로 연체이력 입니다. 이는 무슨 이유가 됐든 부결 사유가 되므로 반드시 연체 상환이 없도록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모바일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 위비뱅크

2. 한도 & 금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신청자 통신등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1.45% 수준의고정금리입니다. 여느 상품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낮은 금리인 점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세정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정리

 

최대 우대금리 0.50%까지 받을 수 있으며 신용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우대금리가 다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기본이자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

 

3. 신청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간편하게 스마트폰 혹은 인터넷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가장 간편한 방법이 편하겠죠. 스마트폰 어플 위비 뱅크를 통해 모바일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모바일 어플에 자세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으므로 직접 설치 및 들어 가셔서 우리 비상금 대출 신청 하면 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어플리케이션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어플

 

4. 기간 및 상환방식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만기 시 연장 신청이 가능하며 따로 심사 후 재계약을 실시합니다.

 

상환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본인이 쓴만큼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면 되는 자유상환 제도 입니다.

 

모바일을 통해 계좌이체도 가능하며 휴일 상관없이 언제나 상환할 수 있는 것이 단점입니다. 마이너스통장 계산기 사용방법을 모르신다면 꼭 참고 하시어 계획적으로 활용 하시길 바랍니다.

 

마이너스통장 계산기 통해서 손쉽게 이자 확인하기

한도상품으로 유용한 마이너스 통장은 여러분이 필요한만큼 사용한 뒤에 이자와 함께 납부하면 되는 아주 편리한 상품입니다. 다만 이자가 붙는 상품인 만큼 사전에 얼만큼 사용하는지 파악하�

infomation-for-you.tistory.com

 

주의해야 할 사항

통신사 3사 이므로 알뜰폰 사용자라면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게다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등급으로 금리가 책정되므로 이 또한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 하셔야 합니다.

 

[대출 알아보기] - 무직자 소액대출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한도 및 금리

 

무직자 소액대출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한도 및 금리

무직자 신분으로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신용대출받기에 무리가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소득이 있어야 신용대출의 조건이 되기 때문에 무리가 있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니죠. 다만 500만 원 정도의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무서류 주부대출 무엇이 있을까? (조건 및 안전한 방법)

 

무서류 주부대출 무엇이 있을까? (조건 및 안전한 방법)

많은 주부님들이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시중 상품을 알아보면 여성을 대상으로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광고에도 숱하게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여성전�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조건 및 상품소개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조건 및 상품소개

경제적으로 힘든 서민 분들은 1금융권 및 2금융권에서 금융상품을 이용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신용등급 조건이 힘들고 기존 채무가 많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그 외에 승인 받기 비��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대출 알아보기] - 단기연체자대출 소액으로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

 

단기연체자대출 소액으로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

살다 보면 목돈이 필요할 때도 있고 그렇게 대출을 받다보면 불가피하게 연체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체 이력이 있다면 추후 대출을 받는데 치명적 입니다. 다행히 연체자도 소액 수준이라�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