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서민대출 TOP 5

 

정부지원 서민대출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소득이 적은 서민, 청년층을 위해 정부차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시중은행에서는 신용등급을 중요한 기준으로 삼기 때문에 서민들은 부결당하기 일쑤죠. 금융 상품마다 다양한 조건과 내용이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상품은 총 5가지로 햇살론17, 햇살론 유스, 새희망홀씨, 사잇돌 2, 미소금융 창업대출 순입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썸네일
정부지원 서민대출

 

1. 정부지원 서민대출 - 상품종류

이렇게 총 5가지 상품은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으로 상황에 따라 특징이 다양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상품인 만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랍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은 서민경제가 더욱 활성화됨에 따라 점점 예산 폭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도 가능할까"라고 의심하지 마시고 조건만 맞는다면 바로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2. 정부지원 서민대출 - 햇살론 17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17

 

가장 먼저 햇살론 17은 신용등급이 현저히 낮아 시중은행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연령 제한없이 기대출이 있어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읽으시길 바랍니다. 햇살론17 자격조건은 다음과 같답니다.

 

 

 

■ 6등급 이하인 자

■ 연간 소득 3,500~4,500만 원 이하 소득자

 

햇살론 17 상품에도 종류가 나뉘는데 관련 포스팅에서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17 부결 시 취해야 할 행동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2019년 하반기에 시작한 햇살론 17은 대표적인 서민금융 상품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다른 금융 상품보다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완화되어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여전히 부결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

infomation-for-you.tistory.com

정부지원 서민대출 여러번
정부지원 서민대출 중복지원

 

3. 정부지원 서민대출 - 햇살론 유스(Youth)

햇살론 유스는 청년 및 대학생 층을 위해 생활비 지원 목적으로 정부에서 내놓은 상품입니다. 집안 형편이 좋지 않은 대학생에게 학비, 교통비, 식비 등의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지원하는 상품이죠.

 

햇살론 유스를 통해 취업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 만 19세 ~ 34세 이하 대학생 및 미취업 청년

■ 중소기업 1년 이하 취업자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 휴학 중인 대학(원) 생

■ 무직자 청년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에 해당된다면 신청이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관련 포스팅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유스(Youth)

 

청년을 위한 햇살론유스 (Youth) 조건 및 신청방법

아무래도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혹은 소득이 없는 청년은 생활비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 아닐 겁니다. 취업은 더 어려워지고 세계적인 이슈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생활비는 부족해지고 �

infomation-for-you.tistory.com

 

4. 정부지원 서민대출 - 새희망홀씨

혹시 저신용자, 저소득자에 해당이 되어 대출에서 부결되었나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지원하는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있습니다. 총 15곳 은행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은행마다 조건이 조금씩 다릅니다. 따라서 자격이 된다면 은행별로 비교하여 지원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신용등급 10등급 이하 및 연 소득 4,500만 원 이하인 자

■ 소득 증빙이 가능한 3개월 이상 직장인, 프리랜서

 

 

 

새 희망 홀씨 필요한 서류 및 자격조건은 관련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알고 계세요? 신청자격 및 금리정보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은 정부지원 서민대출 중 하나인 새희망홀씨 대출 대해새 알아 볼게요. 아무래도 서민을 위한 대출이다 보니 대부분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1금��

every-suggestion.tistory.com

정부지원 서민대출 민들레
정부지원 서민대출 새희망홀씨

 

5. 정부지원 서민대출 - 사잇돌 2

신용등급이 낮아 곤란하다면 사잇돌 2 정부지원 서민대출 추천드립니다. 총 4가지로 분류가 가능하며 본인에 맞는 상품을 골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표준형 : 저신용자 상대로 최대 2천만 원까지 지원

소액형 : 은행 방문 없이 간편하게 소액 지원

대환형 : 고금리 대출을 사잇돌 2 상품으로 전환

채무조정 졸업자 : 신용거래 이력 부족하여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운 자를 대상

 

혹시 더욱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관련 링크 첨부드리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사잇돌 대출 알아 가세요. 자격 조건 및 신청방법 정리 (실무내용 포함)

안녕하세요 모든 가능성, '모가'입니다. 오늘은 정부지원대출 중 하나인 사잇돌 대출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주는 아니겠지만 사잇돌 대출에 대해서 아시는 분은 아실 겁니다. 1금융

every-suggestion.tistory.com

6. 정부지원 서민대출 - 미소금융 창업대출

마지막으로 소개할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미소금융 창업대출입니다. 말 그대로 예비 창업자에게 적합한 상품인데 여유자금이 부족하여 창업을 미루고 있는 분이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사잇돌 2와 마찬가지로 총 4가지로 자금이 분류됩니다. 본인에게 해당되는 상품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용방법, 자격조건 등은 관련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소금융 종류 및 자격, 한도까지 알아 보자

정부가 서민을 위한 금융 제도로 운영하고 있는 상품으로 햇살론, 새희망홀씨 등이 있는데요. 그 중에 미소금융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소액대출 받아볼 수 있는 미소금융은 사실 햇살론과 ��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