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신용대출 금리 및 필요 서류 및 조건

안녕하세요 오늘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필요서류 및 조건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일정 수준 연소득 금액을 받으시는 직장인 분들은 주부, 대학생 등 무직자 분들에 비해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로 적용받을 수 있을텐데요. 현존하는 시중 은행 중에 직장인신용대출 알맞는 상품들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가장 낮고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는 것들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


직장인신용대출 - 씨티은행


최고의 직장인신용대출 첫 번째는 바로 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입니다. 금리, 대출기간, 대출 조건 등 균형 잡힌 직장인 대출을 원하시는 분에게 알맞는 상품입니다.

일단 대출신청은 온라인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 방문없이 가능합니다.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또한 3.51%으로 낮은 편이고 대출 한도는 최대 1억4천만원 수준입니다. 게다가 대출 조건이 비교적 관대하여 직장인신용대출 찾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타은행에선 재직기간을 1년 요구하는 한편 씨티은행은 최소 6개월을 요구하기에 이상적인 상품입니다.


직장인신용대출 - Kbank


카카오뱅크와 더불어 업무시간 이외에도 상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케이뱅크 직장인신용대출입니다. K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은 365일 24시간 내내 대출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3.31%로 낮으며 5년간 약 2백만원 이자금을 타은행과 비교하면 알뜰히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대출한도가 1억 5천 수준으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장 대출기간이 60개월 이기 때문에 바쁜 업무 중에 은행 업무를 보실 수 없는 분들께 유용한 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신용대출 - Apolloan 11


혹시라도 직장인이시지만 직장인신용대출 어려우신 분께는 렌딩사이언스 아폴론 11을 추천 드립니다. 인터넷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최저 금리는 3.70%,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0%이므로 부담없이 중간에 갚기 좋은 상품입니다.



직장인신용대출 - 신한은행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신용대출 대상으로 최소 5년 이상의 상환기간이 필요하신 장기 대출자에게 유용한 상품입니다. 최대 10년까지 상환이 가능하지만 4.69%라는 높은 금리 때문에 단점으로 꼽힙니다.

직장인신용대출


하지만 10년이라는 장기기간을 고려해보자면 매우 합리적인 상품이며 대출 자격도 6개월 이상, 연소득 1,800만원 이상 조건으로 타은행 상품보다 관대합니다. 장기적인 대출 필요한 분께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직장인신용대출 - 대구은행


사실상 수도권에 계신 분이라면 익숙치 않은 은행일겁니다. 대구은행 직장인 e-로운 대출 금리는 낮으면서 비교적 길게 대출 계획이 필요하신 분께 유용한 상품입니다.

이 대출의 경우 금리는 2.92% 수준이고 최대 1억 2천만원까지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1%나 붙기 때문에 만기상환을 계획하시는 분께만 유용한 상품입니다.

직장인신용대출


오늘은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조건 및 필요 서류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소개시켜드린 은행들은 인터넷 혹은 모바일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국민건강보험단에서 소득관련 자료도 열람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겠습니다.


계획적으로 받으면 약, 무차별적으로 받으면 독이 되는 직장인신용대출.


꼼꼼하게 알아 보시고 계획적으로 지혜롭게 사용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