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잇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까지


줌잇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까지

줌잇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하는 법까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따금씩 유튜브 혹은 강의 등을 보면 화면이 확대 혹은 축소되는 등 자유자재로 바뀌는 걸 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이는 Zoomit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쉽게 할 수 있는데 그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줌잇 다운로드 사용방법


줌잇 다운로드

줌잇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검색포탈 사이트에 Zoomit 검색합니다.

이후 검색결과에 노출된 마이크로소프트 줌잇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줌잇 다운로드 검색


줌잇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그러면 ZoomIt v4.52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표시된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주도록 하면 압축파일이 있는데요.



압축을 풀어주어 실행파일을 더블클릭 해주도록 합니다.



프로그램이 정말 편리한 것중 하나가 바로 설치를 따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동의 버튼을 눌러 실행 해줍니다.


줌잇 다운로드 동의


줌잇 사용방법

그러면 이제 기능을 차례차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확대를 할 수 있는 Zoom 기능입니다. 원래 Ctr+1 단축키 설정이 되어 있었으나 사용자 편의에 따라 저는 Alt+1로 바꾸어 주었습니다.


아마 많이 보셨을 텐데 마우스를 기준으로 주변이 확대되는 기능입니다. 휠 버튼을 통해 확대 혹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줌잇 다운로드 단축키


단축키 순서대로 두 번째 기능을 살펴보면 Draw 기능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마우스로 그림을 그리는 기능인데 그림판 혹은 포토샵 프로그램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단축키는 Ctr+2이며 편의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색은 붉은색, 녹색, 파란색, 주황색, 노란색, 분홍색 중 선택할 수 있네요.


줌잇 다운로드 휴식


그 다음 세 번째 Break 기능입니다. 이는 휴식 기능으로 타이머 설정을 할 수 있는데 화면 전체를 타이머가 노출됩니다. 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강의할 때 쉬는시간으로 활용하면 좋겠네요.



단축키는 Ctr+3이며 이 또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기능은 LiveZoom 입니다.


첫 번째 확대 기능과 유사하나, 특정한 화면을 확대하고 마우스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단축키는 Ctr+4이며 Zoom 기능과 적절하게 섞어 쓰면 유용 하겠죠.


줌잇 다운로드 기능


이처럼 줌잇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워낙 활용할 수 있는 상황이 많고 설치가 필요없어 용량도 부담이 되지 않으므로 다운받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