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무료 보는 방법 및 편성표 보기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KBS 온에어 인터넷으로 무료로 보는 방법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굳이 TV보지 않아도 되는 환경 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실시간으로 어디서나 볼 수 있게 되었죠.

 

 

KBS 또한 공영방송의 일종인 채널인데 이 또한 KBS 온에어 통해서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KBS 온에어 접속

일단 해당 홈페이지 접속하기 위해서 검색포털 사이트에 [KBS 온에어] 검색하면 됩니다. 그러면 여러가지가 검색되는데 그중 가장 최상단에 노출되는 페이지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KBS 온에어로 접속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일 검색이 어려운 분이라면 다음 [첨부된 링크]로 접속 하면 됩니다.

 

 

온에어 플랫폼을 쓰면서 가장 좋은 점은 KBS 관련 채널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현재시간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채널 명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S 관련한 1TV, KBS24, KBSN조이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유튜브 및 다시보기에 편향된 시청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제공된 서비스가 아닌가 추측 해봅니다.

 

KBS 온에어 편성표

한편 KBS 온에어 우측 하단을 보면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조금 내리다 보면 확인할 수 있으며 [편성표보기] 클릭하면 TV, 라디오, 지역채널, DMB 편성표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모든 편성표 확인이 가능 합니다. 본인이 시청하고자 하는 프로그램 시간을 확인한 후 인터넷에 다시 접속하면 되겠습니다.

 

 

KBS 온에어로 실시간 무료 방송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실시간 방송보기

 

요새는 TV가 없어도 인터넷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다시보기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글도 확인 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IT&Science] - 2021년 노트북 실용성 위주 추천 TOP5

[IT&Science] - 윈도우10 패스트핑(Fastping)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IT&Science] - 샌드애니웨어 (sendanywhere) 프로그램으로 파일전송 쉽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