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물걸레청소기 추천 역시 테팔 흡입력 굿!

 

무선물걸레청소기

미세먼지로 인해 집안이 답답한 요즘, 먼지 청소기를 돌리고 난 뒤 물걸레질은 필수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하나하나씩 하려고 하니 체력적으로도 힘들고 시간도 오래 걸려서 자주 하는 게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한 2in1 테팔 에어포스 360 무선물걸레청소기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테팔 에어포스 프로 360 플렉스 아쿠아 무선물걸레청소기

tafal에서 작년에 신상 모델로 출시한 만큼 tv 홈쇼핑에서도 여럿 판매되어 효율성 및 신뢰감이 갔던 제품이었는데요. 저 역시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동시에 바닥 얼룩까지 닦아주는 제품력에 반하고 말았습니다. 무엇보다 두 가지의 기능을 하나로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고 별도의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어 경제적인 부담이 덜하다 보니 더 만족스러웠어요. 집안 공간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요!

 

 

제품 구성으로는 주 메인이 되는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와 아쿠아 헤드, 매트리스나 패브릭 소파에 사용하기 좋은 미니 모터 브러시까지 다양하고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딱 좋겠죠? 저는 특히 머리카락과 먼지뿐만 아니라 바닥의 얼룩까지 제거 가능한 2in1 기능의 아쿠아 헤드가 가장 기대되었어요. 

 

 

그리고 위에 설명드린 메인 구성품 외 벽에 거치하며 충전할 수 있는 충전용 거치대와 물걸레 4개, 추후 추가적으로 사용 가능한 헤파필터까지 하나 더 제공해줘서 앞으로 1년 이상 따로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BLCD 모터

 

요즘 흔하게 나오는 DC 모터가 아닌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를 접목한 제품으로 크기는 작지만 분당 37,600번 회전하는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신식 모터라고 합니다. 이 BLDC 모터는 기존의 DC 보다 내구성이 좋고 소비전력까지 낮아졌으며 소음 또한 적어 좋은 청소기 추천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스펙인 것 같아요.

 

 

작동시켜 보기 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궁금하여 손잡이를 잡아 보았는데 생각보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굉장한 편이었어요. 또 작동 버튼이 다른 손으로 찾아 눌러야 할 필요 없이 손잡이 안쪽 부분에 달려 있어 총 쏘듯이 검지로 누르면 되니까 편리하더라고요. 역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테팔 무선물걸레청소기입니다.

 

 

본체 앞쪽에도 보조 손잡이가 달려있는 제품이라 높은 곳을 청소할 때 양손으로 지탱 가능하니 어려움 없이 먼지 제거를 할 수 있답니다.

 

 

허리가 편안한 플렉스 튜브

 

우리가 평소 사용하던 무선청소기의 연장봉 부분은 구부러지지 않는 일자 모양의 봉이었지만 테팔의 무선물걸레청소기는 연장봉의 뒷부분을 누르면 튜브가 유연하게 구부러집니다. 따라서 식탁이나 소파 밑 등을 청소할 때 허리를 깊게 숙인다거나 엎드릴 필요가 없는 거죠.

 

 

디자인도 보시는 것처럼 촌스럽지 않게 라인이 잘 빠져 집안 어느 곳에 두더라도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고 멋스러운 모습입니다. 

 

2in1 아쿠아 헤드

 

드디어 메인을 소개드릴 차례이죠. 바로 아쿠아 헤드인데요. 그냥 보기만 하면 물걸레질만 가능할 것 같지만 앞뒤로 먼지 흡입구가 2개 있고, 극세사 브러시가 있으며 가운데에는 극세사 물걸레가 있어 국내 최초로 적용된 제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앞뒤로 밀고 당길 때 1차적으로 먼지를 제거해 주고 바닥에 묻은 얼룩까지 동시에 청소 가능한 것입니다. 그렇다 보니 시간 단축 및 공간 활용 두 가지를 노릴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파워 흡입 헤드

 

본품과 함께 구성되어 있던 파워 흡입 헤드는 먼지 흡입만을 위한 파츠인데요. 이 또한 마찬가지로 BLDC 모터로 사용되다 보니 작은 미세먼지부터 긴 머리카락까지 손쉽게 빨아들이더라고요. 흡입력이 장난 아닙니다. 그런 데다가 싸이클로닉 기술을 적용하여 먼지와 공기가 분리되니 흡입력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고 먼지 배출 또한 현저히 적은 편입니다.(99.9% 차단)

 

추가 액세서리 툴

 

위에서 언급한 메인 헤드 외에도 추가적인 툴이 있어 소파나 틈새 등을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테팔 무선물걸레청소기 에어포스 프로 360! 삶의 질을 상승시켜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