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가성비 좋은 메탈 스트랩 추천!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메탈 스트랩

스마트워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Apple watch를 사용하다 보면 페이스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스트랩들에 자연스레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데요. 가죽이나 실리콘 제품도 스타일링하기 좋지만 무엇보다 메탈 라인 실용성이 좋더라고요. 하지만 정품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을 사자니 만만치 않은 가격에 망설이게 됩니다.

 

 

그나마 비슷한 디자인을 찾아 보고자 여러 검색 엔진 프로그램을 통하여 구매해 봤지만 정품과 전혀 다른 버클 모양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해 보이는 퀄리티 때문에 전혀 만족스럽지 못하였어요. 그러던 중에 기존 제품과 거의 같으면서도 가격대는 1/10인 LULULOOK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여러분들께도 소개드릴까 합니다.

 

 

LULULOOK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제가 구매한 LULULOOK은 애플워치 외에 다양한 IT제품을 다루고 있는 해외 브랜드입니다. 사실 해외 제품이라 가격이 꽤 나가지 않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저렴하게 판매를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한국어로 주문을 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런 데다가 페이팔을 이용한다면 VISA가 없는 국내 카드로도 구매가 가능해 평소 저처럼 신용카드를 쓰지 않는 분들도 쉽게 결제할 수 있답니다.

 

언박싱

 

정품 느낌 낭낭한 패키지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박스 안에는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메탈 스트랩이 가지런히 들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해외 배송이라 혹시 스크래치나 있지는 않을까 싶었으나 다행히 흠집이 나지 않도록 흠집 방지 테이프를 붙여 놓아서 안심할 수 있었죠.

 

 

테이프를 떼어 낸 뒤 직접 들어 보니 묵직한 프레임과 다르게 가벼운 무게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전에 썼던 비슷한 제품은 무게감이 있다 보니 종일 착용할 경우 손목에 피로감이 상당했었거든요. 그에 비해 LULULOOK 제품은 굉장히 가벼워서 만족스러웠어요. 또한 보시는 것처럼 무광에 가까운 표면 처리가 빛 반사할 때에도 고급스럽게 반짝이기 때문에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모습입니다.

 

동일한 버클 디자인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인 버클 부분. 기존에 다른 저가 제품들은 버클이 아예 다르기도 하고 평상시 착용할 때 갑자기 풀리는 경우가 많아 불편했는데요. LULULOOK의 스트랩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풀림 현상을 방지해 주었습니다.

 

 

길이 조절도 가능

 

정품 메탈 스트랩은 한 칸 한 칸 줄여 내 손목 둘레 맞게 맞출 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 역시 동일한 방식으로 제작된 터라 안쪽 버튼을 눌러 분해하여 조절하게끔 되어 있더라고요. 다른 저가 상품을 사용했을 때는 핀으로 옆 부분을 꾹꾹 눌러 힘겹게 조절했었는데 루루룩은 굉장히 간편해서 좋았어요.

 

 

길이 조절을 마쳤으면 사용 중인 애플워치 본체에 장착해 주면 끝이에요. 거친 부분도 없고 저렴한 느낌이 없어 데일리 스트랩으로 잘 애용하고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광택이 눈에 띄지 않나요? 

 

 

생각보다 기존 정품 모델과 흡사했던 루루룩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메탈 스트랩. 그래서 그런지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자랑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육안으로 찾기 어려울 만큼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돼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유용한 IT 정보 둘러보기

 

노트북 거치대 찾는다면 이걸로 알아 보세요

 

노트북 거치대 찾는다면 이걸로 알아 보세요

노트북 거치대 추천 노트북 거치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외래 업무,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랩탑을 사용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물론 장소에 구애받지 않은 점은

infomation-for-you.tistory.com

 

매직 트랙패드2 애플 제품 리뷰 및 언박싱

 

매직 트랙패드2 애플 제품 리뷰 및 언박싱

매직 트랙패드2 알아보기 매직 트랙패드2를 얼마 전에 구매를 해서 직접 사용한 점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가끔 디자인 작업이나 영상 작업을 할 때 맥을 자주 쓰는 편입니다. 물론 마우스를 사용

infomation-for-you.tistory.com

 

2021년 노트북 실용성 위주 추천 TOP5

 

2021년 노트북 실용성 위주 추천 TOP5

2021년 노트북 2탄! 2021년 노트북 2탄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2020년 추천과 다르게 실용성을 겸비한 고급형 모델도 함께 가져 와봤습니다. 물론 가성비도 좋지만 사용 용도 목적에 따른, 노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