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스트랩 밴드 정품 착용해본 소감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정품?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사용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줄질을 하기가 간편하고 다채로운 색상으로 데일리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여느 나일론, 가죽, 메탈 소재 스트랩과 다르게 통기성이 뛰어나고 가벼워서 부담없이 쓰기 좋은 아이템 입니다. 그 중에 제가 2년 동안 써오고 있는 액세서리가 있는데요. 바로 비타민 C 컬러 입니다.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

 

특유의 오렌지 포인트와 그레이와 어우러지는 유니크함이 역시 애플다운 디자인 입니다. 특히 투톤이 주는 매력 포인트는 오직 애플워치 스포츠루프에서만 느껴볼 수 있어서 그 유니크함이 더욱 크죠.

 

아쉽게도 현재 해당 컬러는 단종이 되었기 때문에 착용감만 참고 해주시고 비슷한 제품은 포스팅 가장 아래 링크에서 구매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비타민C

 

무려 1~2년을 착용하는 동안 튼튼하게 버텨준 덕분에 여전히 봄, 여름, 가을에 가장 많이 착용하는 스트랩 인데요. 무엇 보다도 손목 사이즈와 상관없이 줄질을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입니다.

 

이게 왜 그렇게 편한지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 착용법

 

착용법은 정말 어처구니가 없을 정도로 간편 합니다. 우선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종류는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시리즈에 따라 40mm, 44mm 중 선택하여 구매하면 됩니다.

 

해당 치수에 따라 커넥터 부분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주의해서 구매해야 하겠죠.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 커넥터

 

스포츠 밴드 상단 부분을 잘 살펴보면 본인이 구매한 사이즈와 부합하는 크기가 부착 되어 있어요. 저는 44mm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네요.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사이즈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착용방법 주의사항

 

이제 해야 하는 일은 해당 버클 부분이 위로 가게끔 체결하면 끝 입니다. 블랙 커넥터가 위로 올라가 체결해야 하니 뒤집어지지 않도록 주의하면 체결하면 되겠죠.

 

 

스트랩으로 제격
밸크로 덕분에 단단하게 착용

 

벨크로 형식으로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한 손으로 착 하고 감기는 맛이 있습니다. 정말 간편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애플워치 스포츠루프를 주변 지인에게도 많이 추천하고 있죠.

 

다만 이렇게 좋은 아이템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이상 단종되어 판매를 할 수 없는게 아쉬울 따름 입니다. 그래서 다른 곳에서 혹시라도 구매할 수 있는 루트가 없을까 알아 보았는데요.

 

 

https://simplestandard.co.kr/2817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정품과 비교! 심플스탠다드 밴드 스트랩 추천 - 심플 스탠다드

혹시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들어 보신 적 있나요? 이름 그대로 각종 스포츠를 즐길 때 너무나 요긴하게 쓰는 스트랩 입니다. 아무래도 애플워치가 헬스 기능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보니 운동할 때

simplestandard.co.kr

 

다행히 비타민 C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컬러

 

게다가 아무래도 변색이 있기 때문에 정품 모델만 가지고 계속해서 차고 다니기가 금액 면에서 아까울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블랙 색상, 퍼플, 와인 등 내가 원하는 컬러를 고를 수 있는게 싸재의 묘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바로 색상 확인하러 가기]

 

따라서 그동안 가격 떄문에 망설였다면 여러가지 구비 해두고 기분에 따라 바꿔가며 차는 재미가 있겠죠.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스트랩

 

더욱 다양한 코디로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정품 대해서 리뷰 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담이 있고 스포티한 스트랩이라 여러가지를 구비하여 착용하는걸 추천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