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의 신모델, 전체 무선 2 기종, Pulse 4 LINK 시리즈도 부활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2019 '. 이 절에서는 허먼 부스의 모습을, JBL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달한다.

 


■ 전체 무선 이어폰 2 모델을 투입
지금 일본에서 많이 분위기가 있는 시장이라고 하면, 전체 무선 이어폰이다. 허먼에서도 이 카테고리를 성장 영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에 소개하는 2개의 새로운 모델을 포함 총 6 모델을 전개해 나간다.

전체 무선 이어폰 신제품 중 첫 번째는 "LIVE300TWS" 지금까지의 모델과 같이 외부 소리를 적당히 캡처 주변 어웨어 모드와 장착한 상태에서도 대화가 가능한 토크 스루 모드를 갖추고 있다. 또한 Google 도우미와 Amazon Alexa에도 대응하고 있다.

LIVE300TWS 이어폰 단체로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배터리 케이스와 합치면 18시간 사용이 할 수 있다. 방수 성능은 IPX5인데, 10분 충전으로 1시간 구동 할 수 있는 급속 충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가격은 149유로로, 유럽에서는 11월에 발매한다.

또한 동일한 LIVE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헤드폰 "LIVE650BTNC" "LIVE500BT" "LIVE220BT" 등도 전시하였고, LIVE650BTNC 160유로 전후에 노이즈 캔슬링 대응, 그리고 Google 길잡이 나 Amazon Alexa에도 대응과 높은 코스 파 제품이다.

또 전체 무선 이어폰 신제품은 "REFLECT FLOW" 이름에서 예상할 수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피트니스 등 운동 시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델이다.

REFLECT FLOW는 IPX7의 방수 성능을 갖춘 이어폰 단독으로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 30시간 사용이 할 수 있다. JBL의 전체 무선에서 가장 연속 사용 시간이 긴 이는 마라톤을 완주하고도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설계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토크 스루 앰비언트 어웨어 같은 기능은 기기도 갖추고 있다.

또한, 이들의 전체 무선 2기종, Bluetooth의 지원 코덱은 SBC. AAC는 aptX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Wi-Fi / Bluetooth 모두 지원 LINK 시리즈에 새로운 모델 등장!
스피커 기능도 새로운 상품이 많지만 먼저 Wi-Fi와 Bluetooth를 모두 지원하는 'LINK'시리즈에 신제품이 등장하는 것을 소개하고 싶다.

지금까지의 LINK 시리즈는 LINK 10, LINK20 등, 여러 가지 크기가 존재했지만, 이번에는 간단하다. 소형이면서 보류로 사용하는 'LINK MUSIC "라고 LINK 10/20처럼 집안에서도 밖에서도 자유롭게 다닐 배터리 내장의 「LINK PORTABLE」의 2기종을 전개한다.

가격은 LINK MUSIC이 99유로, LINK PORTABLE이 149유로이고, LINK MUSIC은 가정에서의 사용을 상정하고 있기 때문에 방수 사양이 아니다. 한편 LINK PORTABLE은 IPX5 대응이다. 또한 LINK PORTABLE 배터리 8시간 구동이 가능하다.

두 모델은 이번에도 Google 도우미를 지원하며, Amazon Alexa도 지원된다. Chrome cast built-in 통해 스트리밍 재생을 할 수 있으며, 96 / 24까지 고해상도 음원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Wi-Fi는 AirPlay 2에도 대응하고 있다.

풀 레인지 우퍼가 아래쪽에 장착되어있다. 담당자는 "LINK PORTABLE 크기는 LINK 10 가까이 있지만 소리는 LINK 20 상당하다"고 가슴을 편다.

본체 색은 황토색 조로, 오션블루, 블랙, 그레이, 시에나 브라운, 옐로우, 빨대의 6가지 색상이 준비되어있다.

 



■ "PULSE 4」나 「FLIP 5 '도 등장

"빛나는 스피커"로 친숙한 「PULSE」 시리즈도"PULSE 4"가 이번 첫 피로 되었다. 2019년 가을에 미국이나 영국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미국에서의 판매 가격은 199.95달러.

빛나는은 이전 모델과 변함이 없지만 이번에는 투명한 유리병 같은 외모 되어 더욱 기분이 아가る디자인되었다. 또한 앱에서 다양한 색상과 빛나는 방법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소품이나 셀카 촬영 시 빛나는 사진 촬영이 가능하게 어필한다.

내장 배터리로 12시간 구동이 가능하며, IPX7의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기능도 갖추고 이를 사용하여 100개 이상의 JBL 제 스피커와 연결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2대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것도 보기 수수하면서 즐거운 점이다.

이미 미국에서 발표되고 있지만, "FLIP 5"도 일본에서 출시되지 않은 제품. 히트 모델 인만큼, 그 자세한 내용은 신경이 쓰이는 곳이다. IPX7의 방수 성능 12시간 이상 연속 구동 시간 등을 갖추고 있다. 유럽에서는 11가지 색상을 갖추고 재활용 플라스틱을 90% 이상 사용한 OCEAN / FOREST도 준비되어있다. 유럽에서의 판매 가격은 129유로이다.

 



■ 사운드 바는 새로운 기능  "자동 보정

사운드 바 신모델 3기종이 등장했다. 모델명과 가격은 "BAR 2.0 '(180달러 전후)"BAR 2.1'(300달러 전후) "BAR 5.1"(약 $ 500)이 된다. 모두 돌비 디지털 대응. 돌비 아트 모스와 DTS : X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중에서도 주목하고 싶은 것은 최상위 "BAR 5.1"에서 실제로 5.1ch 분의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AMC (Automatic Multibeam Calibration) 기능을 탑재했다. 이것은 발한 소리를 마이크에서 주워 자동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음장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HARMAN / KARDON의 'Enhanced'에서도 사용된 기술이 채용되고 있다. Wi-Fi를 지원하고 있으며, Chromecast 나 AirPlay 2에 의한 스트리밍 재생이 가능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