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하는 방법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아이패드를 사용하면 강제 재부팅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잘 쓰고 있는데 용량이 너무 많은 앱을 여러 개 띄어놔 쓰거나 알 수 없는 오류로 먹통이 발생할 때가 있죠. 자주 있는 일은 아니지만 이따금씩 그런일이 생기면 당혹스러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 컴퓨터는 그냥 전원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아이패드는 전원 버튼을 눌러도 무슨 반응이 없기 때문이죠. 그러면 과연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어떻게 하는지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1.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 깨우기 버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컴퓨터와 비슷한 원리입니다. 따라서 하루에 한번 내지는 생각날 때마다 재부팅 해야 합니다.


그 중에 가장 잘 알려진 방법으로는 아이패드 상단 버튼을 3초간 꾹 눌러주는 방법입니다.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버튼



워낙 자주 쓰는 방법이라 보통 먹통이 되더라도 웬만하면 상단 버튼을 누르면 전원끄기 슬라이드가 활성이 됩니다. 그러면 우측으로 슬라이드 하면 간편하게 아이패드 전원을 끌 수 있겠죠.


반대로 아이패드를 켜고 싶다면 다시 한번 상단 버튼을 3초간 꾹 눌러주면 된답니다.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이유


2.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 설정 앱

일반 설정에서 아이패드를 끌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이건 강제로 재부팅 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모르는 분이 아니라면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설정 앱에 들어간 후 일반 탭을 누르면 가장 하단에 시스템 종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버튼을 누르면 아이패드가 전원이 꺼집니다. 반대로 켜주기 위해서는 아까 말씀 드린 상단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설정


3.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 최후의 보루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정말 아이패드가 먹통이 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우리가 눌러줘야 할 버튼은 2가지 입니다. 일단 상단 버튼과 자주 활용하고 있는 홈버튼 인데요. 두 버튼을 동시에 눌러 10초간 기다리면 아이패드가 강제 재부팅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우리에게 익숙한 애플로고가 나오면서 아이패드 전원이 다시 켜지게 되는데요. 만일 애플로고에서 넘어가지 않는다면 흔히 말하는 '벽돌'이 된 상태라 수리점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방법



오늘 포스팅은 아이패드 강제 재부팅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유용한 IT 포스팅 하고 있으니 확인 해보세요.







 

맥북 사이드카 아이패드 활용하여 듀얼모니터 설정하기

몇 달 전에 맥북 카탈리나 OS가 나오면서 사이드카 기능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아마 맥북과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흔하게 들었을 겁니다. 간단하게 말해 아이패드를 맥북의

infomation-for-you.tistory.com

 

 

듀얼모니터 설정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듀얼모니터는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써본 적은 없다는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누구나 쉽게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저 역시 지인들에게 꼭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게다가 여러 창을

infomation-for-you.tistory.com

 

 

아이폰 음악넣기 쉬울걸?

아이폰을 사용하면 음악을 자주 듣는데요. 물론 스트리밍 어플이나 애플 음악 앱을 통해 손쉽게 음악을 들을 수 있으나 생각보다 금액도 많이 나가고 데이터도 함께 나가니 그리 효율적이라고 �

infomation-for-you.tistory.com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필요서류

마이너스통장만큼 유용하게 쉽고 받아볼 수 있는 금융 상품이 없죠. 신용으로 돈을 빌리려면 여간 까다로운게 아닌데 마이너스통장은 웬만한 조건만 충족하면 바로 개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