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와이어리스족 추천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추천

사무실 혹은 가정집에서 줄이 꼬여 있으면 지저분해 보일때가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구비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졌죠. 스마트폰은 내 옆에 꼭 있어야 하고 충전 선은 지저분해 보이기 때문에 저 역시 어떻게 하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없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무선 충전과 동시에 마우스패드 활용할 수 있는 잇템 입니다.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일체형이라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 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기능이 있고 디테일 한 디자인은 어떤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썸네일무선충전 마우스패드


1.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 디자인, 색상

일단 제가 구비한 제품은 플라이토 브랜드 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이라 지체없이 바로 골랐습니다. 만일 키보드가 있다면 키보드까지 받칠 수 있는 옵션, 그리고 마우스만 받칠 수 있는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회색과 남색 중에 선택이 되는데 저는 남색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둘 다 무난한 색상이나 특히 저의 사무실 분위기를 보았을 때는 남색이 좋을 거 같아 골랐어요.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실물이 더욱 예뻐서 꽤나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휴대용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휴대성



이렇게 평소에는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를 돌돌 말 수가 있어서 휴대 하기도 간편 합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제품 두께가 두툼하여 약간 폭신한 느낌도 있고요.


스마트폰을 받치는 곳은 평평한 받침이 있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휴대폰을 둘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사이드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두께감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특성상 마우스를 안정적으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아래 부분은 이처럼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께를 더욱 확실히 볼 수 있는데 실제로 마우스를 사용할 때 어느정도 손목을 받쳐주니 편리한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모양새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디자인


2.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 기능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전체적인 구도 입니다. 최대 10와트까지 지원하여 스마트폰을 충전 해줍니다. 참고로 해당 와트는 모델별로 충전 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역시 디자인이 가장 눈에 들어오는 이 제품은 사용 방법 역시 간편합니다. 동봉된 케이블을 단자에 꼽고 파란 불빛이 들어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사용방법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사용법



더욱이 제품의 디테일을 볼 수록 섬세한 디자인에 감탄하게 되는데요. 보면 스티치도 꼼꼼하게 마감되어 있어 고퀄리티 제품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제품도 깔끔하고 무엇 보다도 그동안 지저분해 보였던 내 공간이 이렇게 깔끔 해질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놀라웠습니다. 주변에 보는 지인들도 너무 예쁘다며 어디서 샀냐고 물어 보는 분이 많았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덕분에 인싸가 되었네요!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전체샷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심플


3.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 단점

제품을 사용하면서 한가지 아쉬운 단점이 있었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기본 지원 전력이 10W라고 했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은 최대 7.5와트까지 지원합니다.

따라서 아이폰보다 더욱 높은 와트를 지원하니 충전 속도가 빠를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렇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지원하는 전력에 충분히 대응해야 속도가 나는 것 같습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나쁜점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단점



그래도 여전히 사용할 수 있는 스펙트럼이 넓고 저처럼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공간을 활용하고 싶은 분들께 강추 드리는 제품 입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마무리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마치며



디자인이 특히 괜찮기 때문에 일을 하거나 집 등 한 곳에 오래 머무르는 공간이 많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 포스팅 했으니 함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음악넣기 쉬울걸?

아이폰을 사용하면 음악을 자주 듣는데요. 물론 스트리밍 어플이나 애플 음악 앱을 통해 손쉽게 음악을 들을 수 있으나 생각보다 금액도 많이 나가고 데이터도 함께 나가니 그리 효율적이라고 �

infomation-for-you.tistory.com

 

 

카톡차단 확인방법! 설마 정말 차단 했을까?

친구 혹은 연인과 다투거나 이별을 했다면 카톡 차단 확인방법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나도 홧김에 차단했지만 상대방이 설마 먼저 했는지 알고 싶기 때문이죠. 혹은 너무 오랫동안 연락하지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