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중고서점 책 파는 방법

 

예스24(YES24) 중고서점

 

예스24 중고서점 썸네일

 

예스24 중고서점 알고 계시나요? 혹시 집에 먼지만 쌓아두고 있는 책은 없나요?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이 곳에서는 중고책 판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리만 차지하고 버리기 아까운 중고책을 처분할 수 있죠. 그렇다면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책도 처분하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겠죠.

 

 

1. 예스24 중고서점 - 중고책 판매

 

어렸을 때 책을 많이 사놓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들여 보지도 않는 애물단지가 되었습니다. 책장에 수두룩하게 있는 책들을 보니 한숨만 나오죠. 게다가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막막하고 그냥 버리자니 세월이 아깝기도 하고요. 저도 몇 년 전에 가족이랑 살면서 책을 어떻게 처리할 수 없으니 여간 골칫거리가 아니었습니다.

 

 

예스24 중고서점 처음
예스24 중고서점

 

그러나 이제는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중고책을 처분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이기 때문에 예스24 중고서점은 공신력이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할 텐데 검색창에서 접속하는 방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예스24 중고서점 이용방법
예스24 중고서점 검색하기

 

예스24 중고서점 혹은 그냥 예스24라고 검색해도 결과가 나옵니다. 중고책을 판매하기도 하지만 이곳에서 직접 구매를 하기도 하는데요. 아마 예스24 중고서점은 많이 들어 보았어도 내 책을 구매하는 사실까지 모르는 분이 많을 겁니다.

 

 

예스24 중고서점 하고나서
예스24 중고서점 검색결과

 

보시면 예스24 중고서점 설명란이 뜨는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이라고 합니다. 국내도서 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공연, 이북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요. 그 중에 중고샵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이것만 보고 중고품만 판매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스24 중고서점 판매
예스24 중고서점 메인화면

 

그러면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를 접속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을 보면 다양한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의 책, 베스트셀러, 신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이날 수 있습니다. 물론 중고책도 판매하고 있지만 예스24 중고서점은 중고서적을 구매하기도 한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애물단지 중고책을 처분할 수 있는 것이죠.

 

 

그렇다면 예스24 중고서점에 책을 어떻게 파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따라만 온다면 어렵지 않게 누구나 판매할 수 있으니 귀찮아 하지 마시고 천천히 따라 오세요. 중고책을 처분해서 용돈을 마련할 수 있으니 이것만큼 편리한 방법이 없겠죠?

 

 

예스24 중고서점 바이백
예스24 중고서점 상단 메뉴

 

가장 먼저 예스24 중고서점 상단을 보면 '바이백'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매장이 아닌 이곳에서 여러분의 중고책을 판매할 수 있으니 선택해서 들어 가줍시다.

 

 

예스24 중고서점 서비스
예스24 중고서점 바이백 내용

 

예스24 중고서점 바이백 항목을 천천히 읽어보면 현재 책을 최고가로 산다고 하네요. 만일 이를 예스 포인트로 정산하면 최대 10%까지 추가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판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예스24 중고서점 정리
예스24 중고서점 판매

 

물론 중고책을 판매한다고 하여 바로바로 사가는 것은 아닙니다. 예스24 중고서점은 재고 상황에 따라 필요한 서적이 아니라면 구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고책의 상태가 현저하게 떨어진다면 싹수 않는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정확한 내용으로 만일 젖었던 책이나 참고서의 경우 사용한 흔적이 5p. 이상이 된다면 매입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무거운 책을 들고 헛걸음을 할지도 모르니 품질기준에 대해 명확하게 알고 가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행히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에서 이러한 기준을 알려주고 재고상태 경우 바코드를 스캔하면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므로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더욱이 바코드를 통해 판매금액까지 알 수 있다고 하니 정말 편리하네요.

 

 

예스24 중고서점 판매가
예스24 중고서점 바이백 상품 검색

 

당연하게도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 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만 바이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SNS 계정을 통해 간단하게 회원 가입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이용하길 바랍니다.

 

 

예스24 중고서점 실적
예스24 중고서점 로그인

 

바이백 말고도 활용할 수 있는 기능 및 서비스는 많으니 한 번 즈음 들러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스24 중고서점 혼잡
예스24 중고서점 카테고리

 

오늘 포스팅은 예스24 중고서점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는 그동안 중고책을 구매하거나 새책을 찾을 줄만 알았지 집에서 돌아다니는 책을 판매할 줄 몰랐는데요. 바이백을 통해 간편하게 책을 판매할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e학습터 무료 온라인 학습 사이트

e학습터 알아보기 더욱 많은 분들이 온라인 학습 사이트를 알아보고 있어 e학습터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사교육이 판치고 있는 상황에서 무료로 학습하기 어려운 시대인데 이럴 �

infomation-for-you.tistory.com

 

 

exam4you 답지 보기 서비스

exam4you 답지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내신 준비에 한창인 학생들에게 exam4you 답지 사이트 방문은 필수입니다. 저 또한 학생 시절에 자주 쓰던 exam4you는 무료답지뿐만 아니라 해설까지 제공하

infomation-for-you.tistory.com

 

 

픽사베이 저작권 걱정없이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픽사베이 저작권 걱정 없어요! 혹시 이미지를 사용할 때가 있나요? 그런데 모든 이미지는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잘 못 사용하시면 법에 저촉될 위험성이 있습니다. 그런데 픽사베이 저작권은 걱

infomation-for-you.tistory.com

 

 

카톡차단 확인방법! 설마 정말 차단 했을까?

친구 혹은 연인과 다투거나 이별을 했다면 카톡 차단 확인방법 알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나도 홧김에 차단했지만 상대방이 설마 먼저 했는지 알고 싶기 때문이죠. 혹은 너무 오랫동안 연락하지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