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거치대 찾는다면 이걸로 알아 보세요

노트북 거치대 추천

노트북 거치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외래 업무,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랩탑을 사용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물론 장소에 구애받지 않은 점은 좋지만 눈높이가 너무 아래 있기 때문에 목에 무리가 갈 수밖에 없는데요.

 

 

 

게다가 노트북 거치대 없이 작업을 하면 손목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장시간 작업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 사용하기 편리한 심플스탠다드 노트북 거치대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심플스탠다드 노트북 거치대

접이식으로 되어 있는 이 제품은 책상 높이 상관없이 어느 곳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성이 특히 강조되었죠.

 

 

이렇게 조그마한 녀석이 15인치, 17인치는 거뜬히 올릴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15인치 맥북 모델이라 17인치까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구매 페이지를 보니 LG 그램도 충분히 들어 올릴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다고 하네요.

 

 

처음 스탠드 제품을 구매하면 깔끔하게 포장 되어서 배송이 옵니다.

 

 

휴대를 위한 파우치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있어서 튼튼한건 좋지만 휴대성을 고려해 가방에 들고 다닐 일이 많습니다. 그럴 때 만약 튼튼한 스탠드가 내 맥북, 노트북을 스치기만 한다면 아찔하죠.

 

다행히 함께 동봉된 파우치가 있기 때문에 외출 시 넣어 다니면 안전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겠습니다.

 

 

입구도 확실히 조일 수가 있어 깔끔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겠네요. 휴대성 이야기가 나와서 이야기 하지만 크기도 쉽게 줄어들고 늘어나는 것이 정말 실용적입니다.

 

 

이렇게 한 손으로 들어오는 콤팩트 한 사이즈 덕분에 내 가방 속에 쏙 들어갈 수 있겠죠. 무게도 230g 정도로 전혀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고 과연 고정이 잘 안될까요?

 

 

보시면 알 수 있듯이 홈을 통해 6단 조절이 가능한 노트북 받침대입니다. 사진처럼 고저가 크기 때문에 본인이 편한 높이로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흔들리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하니 그램 17인치도 문제없이 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선 키보드, 내장 키보드 사용 시 거치 전환이 자유롭다는 큰 장점이 있네요.

 

 

한편 다 사용을 했다면 반대로 두 손으로 오므려 합쳐주면 됩니다.

 

 

아마 타이핑을 하다가 혹시라도 하판에 무리가 가거나 스크래치가 생기면 어쩌지 하고 걱정하시는 분이 있을 겁니다. 다행히 이음새가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좌측, 우측에 고무 패드가 붙어 있어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끝 부분 마감처리도 잘 되어 있어서 노트북 흘러내림 없이 편하게 작업할 수 있답니다.

 

 

얇게 빠진 맥북과도 고급스럽게 잘 어울려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어요.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했기 때문에 조만간 지인에게 선물을 할 계획입니다.

 

 

다용도 거치대라 아이패드 10인치 기준으로 올려서 작업할 수 있어요. 애플 펜슬로 그림 작업하는 분이라면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심플스탠다드 맥북 노트북 랩탑 거치대 6단 일반형 고급형 스탠드 받침대 냉각효과 : 심플스탠다

심플스탠다드 맥북 노트북 랩탑 거치대 6단 일반형 고급형 스탠드 받침대 냉각효과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