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한화생명 크레딧 받아봤어요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간혹 아직 직장을 다니고 있지 않은 취업준비생분들이나 대학생분들 중에 현금이 필요한 상황이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소득 증빙이 되지 않기 때문에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가 어려울 수밖에 없는데요. 다행히도 50만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페이코라는 금융전문 플랫폼에서 신청하는 것이죠.

 

 

50만원 소액대출 한화생명 크레딧

우선 본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페이코 어플을 이용하고 계셔야 합니다. 심사가 비교적 완화된 상품인 데다가 조건이 타 은행권에 비해 까다롭지 않아서 소득 증빙할 수 없는 20대 청년들도 문제없이 받을 수 있어요.

 

 

한화생명 크레딧 조건 및 금리?

먼저 스마트폰 내 스토어를 실행하여 페이코라는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진행 후 메뉴에 들어가서 '대출-비상금-한화생명 크레딧' 이렇게 순서대로 진입해 주세요. 해당 50만원 소액대출 한화생명 크레딧 상품에 대한 자격 조건 및 금리,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상 최근 6개월 내 페이코 거래가 있는 만 26세 이상 고객(단, 한화생명이 정한 신용등급 적격 고객만 가능함)
금리 연 7.2%
상환기간 2개월(신용등급에 따라 연장 가능함)
상환방법 원금과 이자를 만기에 한꺼번에 일시 상환
지급방법 50만원 소액대출 전체 금액을 페이코 포인트로 지급

 

사실 조건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융 경험이 전혀 없는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분들 같은 경우에는 다른 곳에서의 대출이 어렵다 보니까 꽤 인기가 많은 상품이더라고요. 신용 등급에 영향을 끼치는 핸드폰 요금 연체만 없으시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요. 주의하실 사항은 빌릴 수 있는 기간이 2개월로 짧기 때문에 잠깐 급하게 쓰실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더 많은 한도의 비상금이 필요하다면?

50만원 소액대출 보다 더 많은 한도와 긴 상환 기간이 필요하다면 추천드릴만한 상품들을 소개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 번째로 '햇살론 유스 youth'입니다. 본 상품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금융 상품으로 만 34세 이하의 청년(무직자, 대학생 포함)이라면 이용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방문해야 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금리와 한도가 다른 상품에 비해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낮기 때문에 좋은 조건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햇살론 유스 특례보증 자격대상 및 필요서류 정리 

 

두 번째는 무직자도 가능한 무방문 무서류 상품인데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적은 금액을 잠깐씩 이용하거나 큰 금액이 필요하지 않은 분들에게 적격 하다고 볼 수 있죠. 역시 대학생뿐만 아니라 주부들도 이용 가능한데요. 1금융권 은행에서는 하나은행, 카카오뱅크, 토스-수협은행, 우리은행 등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대학생대출 2021년 가이드 3가지 총정리

> 모바일 소액대출 1금융권 상품으로 12가지 비교

 

모바일 소액대출 1금융권 상품으로 12가지 총정리 - 대출피아

모바일 소액대출 대해서 정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대출을 받아보기 위해 반드시 영업점 은행에 방문해야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휴대폰만 있다면 문제없이 받을 수 있

loan-pia.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