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4가지 추천 리스트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무직자대출 비교하여 금리가 가장 낮은 상품들로 선정해 봤습니다. 이는 연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카드를 보유한 경우 지원 가능한 상품이기에 대학생은 물론 주부도 받을 수 있는데요. 본인 상황에 적합한 상품인지는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무직자대출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신청 방법 인터넷, 모바일
필요 서류 X
대상 본인 명의 신용카드 보유 고객
한도 3,000,000원
금리 최저 4.40% ~
기간 최장 36개월 거치 (3년)

 

 

급하게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께는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고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상품은 본인 명의 신용카드 보유 시 최대 300만 원까지 4.40%의 최저금리로 제공 가능한데요.

 

일반적으로 금액이 높을수록 더 유리한 금리를 적용받는데 반면 적은 금액이 필요함에도 이상적인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점에 있어 불이익 없이 상시 상환이 가능하죠.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총 이자 금액

 

상품 기간 금액 금리 상환금 총 이자
일반 업계 평균 36개월(3년) 300만 원 6.19% 91,524원 294,700원
하나은행 4.40% 89,106원 207,660원
차액   87,040원

 

 

 

 

 

 

 

무직자대출 #K뱅크 슬림K

 

 

 

신청 방법 인터넷
필요 서류 X
대상 본인 명의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 7등급 이상 고객
한도 최대 2억 5천만 원
금리 최저 연 2.43%
기간 만기일시상환: 1년/최장 5년, 분할상환: 최장 5년

 

 

24시간 상시 제공 가능한 금융상품이 필요하신 분들께 적합한 K뱅크 슬림K 입니다. 조건을 살펴보면 본인 명의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 신용등급 7등급 이상이기 때문에 자격 조건은 충분한데요. 더불어 K뱅크는 인터넷 전문 은행 특성에 맞춰 365일 24시간 내내 조회가 가능하여 급하게 돈이 필요할 경우 아주 이상적입니다. 비록 0.7%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지만 최저 연 2.43%라는 합리적인 최저금리로 최대 2억 5천만 원까지 신청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바로 받아봤어요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바로 받아봤어요

대구은행 쓰담쓰담 어떻게 받나요? 심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이래저래 많이 힘들었던 작년에 이어 올해 또한 그 영향이 큰 듯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시중 은행권에 여러 가지 대출 상품들이 증

infomation-for-you.tistory.com

 

K뱅크 슬림K 총 이자 금액

상품 기간 금액 금리 상환금 총 이자
일반 업계 평균 60개월 2억 5천만 원 6.19% 4,855,318원 41,319,085원
K뱅크 2.43% 4,429,128원 15,747,700원
차액   25,571,385원

 

무직자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지금은 카카오뱅크라고 하면 익숙하게 들리지만 처음 출시했을 때만 해도 큰 이슈가 있었던 상품이었죠. 그만큼 이례적이었는데요. 체크카드를 만들고 3주가 지나야 받을 수 있었을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했던 비상금입니다. 특히 직접 방문해야 가능했던 금융업무들을 핸드폰으로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 있어 매력적이라고 꼽을 수 있죠. 

 

 

우선 카카오뱅크의 장점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허다한데요. 특히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월급날이 오기도 전에 카드 값이 나가거나 지갑이 비어 있을 때가 많습니다. 만약 이런 상황에 친구 결혼식 등 경조사비 조차 낼 돈이 없다면 굉장히 당황스럽죠. 하지만 카카오뱅크 비상금을 모바일로 이용하면 바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우선 카카오뱅크의 조건은 기본적으로 만 19세 이상으로 되어 있는데요. 큰 문제가 없는 경우 8등급 이상에 해당되신 다면 이용 가능합니다. 사실 국내 이용자들중 90%까지가 모두 8등급에 속한다고 하니 거의 대부분이 이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물론 다른 사례들을 살펴보면 부결 사례가 있긴 하지만 기존에 워낙 과다하고 연체횟수가 많은 경우에 해당하기 때문에 꾸준히 신용도를 관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무직자 대출 신용 등급별 정리

 

무직자 대출 신용 등급별 정리

무직자 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대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무직자는 대한민국에서 우대받기가 힘든 점이 현실입니다. 신용은 말 그대로 은행과 사용자 간의 신뢰를 수치화한 등급

infomation-for-you.tistory.com

 

기준금리 연 0.835%(금융채1년)
가산금리 연 2.347% ~ 12.518%
최저금리 연 3.082% ~ 13.353%

 

카카오뱅크 비상금의 장점이라고 하면 체크카드를 발급하여 나의 카뱅 계좌에서 바로 출금할 수 있다는 점이라 반드시 신청하는 것이 좋겠고요. 출금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인데요. 소액으로 사용하다가 자금이 생기는대로 바로 상환하더라도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걱정 없이 쓸 수 있기 좋아요.

 

 

 

 

 

 

무직자대출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

 

 

이번에 소개드릴 상품은 P2P 플랫폼으로 1금융권보다 신용조건이 관대한 편인데요. 따라서 저신용자 분들께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공인인증서를 보유한 20세 이상 소비자 분들께 최대 24개월 간 지원하여 기준이 비교적 덜 엄격하죠. 구체적으로 최대 3,000만 원의 금액을 3.7%의 저렴한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보니 이자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신용이 낮아 1금융권에서 조건 충족이 어려우신 분들께 권장드리고 싶은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 상품이에요.

 

 

#리드코프

 

 

 

8등급 이하도 가능한 곳으로 리드코프 소개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등급에 따라 최대 3천만 원까지 가능한 신용 상품인데요. 매월 이율만 납입하고 중도수수료가 없어서 앞으로 자금계획을 고려중이신 분들에게 딱 알맞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만 20세 이상부터 만 60세 이하의 분들이 사용할 수 있어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편이죠. 단 채무불이행 등록자는 제외되며 소득 구분 또한 없어 최소 100만 원 ~ 3,000만 원까지 연 24% 이내에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까다로운 서류나 조건은 없지만 신분증 사본 및 원초본, 소득증명서류(재직증명서, 급여통장, 원천징수 영수증) 등은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그러나 만 29세 이하 및 만 70세 이상의 대상자는 100만 원 이하의 금액을 받을 경우 생략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고요. 신용 상품으로 한 번 이용했다면 추가로도 이용 가능하며 고정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나 확인이 어려운 사업자 또는 주부 분들도 가능하니 마지막 보루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알아보기

 

연체자대출 소액이라면 가능해요

 

연체자대출 소액이라면 가능해요

연체자대출 소액이라면 가능해요 연체자대출 소액 수준이라면 어느누구나 받아볼 수 있습니다. 워낙 큰 금액만 아니라면 받을 수 있으니 대출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그래도 연체가 되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