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대환대출 정의, 신청대상 및 자격조건 확인하기!

 

정부지원 대환대출 알아보기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고금리 채무가 여러군데에서 가지고 있다면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도 입니다.

 

정부 차원에서 지원하는 채무통합대출로 보다 더 금리를 낮추어 상환 부담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금융상품이 있으니 여러분에게 알맞는 정부지원 대환대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지원 대환대출 개요

경제생활을 하다보면 1, 2금융권 뿐만 아니라 사금융권을 이용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1금융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목돈이 필요하게 되고 결국 기대출이 많아져 점점 부채가 많아지죠.

 

하지만 조건이 쉬울수록 금리는 높아지기 때문에 대출 상환에 부담을 느낀다면 정부지원 대환대출 신청하는 걸 권장합니다.

 

 

 

신청 대상에 해당이 된다면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금융상품보다 저금리로 대환할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현재 지원하고 있는 제도로 햇살론, 새희망홀씨 등이 있습니다.

 

  • 신청대상 : 연소득 3,500만원 이하, 신용점수 744점 이하
  • 대출금리 : 연 금리 8%
  • 대출한도 : 최고 3,000만원
  • 대출기간 : 최장 5년

한편 정부에서 지원할 수 있는 대출 한도 및 금리는 신용점수, 기대출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기존 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모르면 손해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모르면 손해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알아보는 서민을 위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경기가 침체되고 있는 현재 누구나 경제적인 불황을 겪고 있을 겁니다. 그러한 분을

infomation-for-you.tistory.com

 

정부 서민구제 정책

연소득 4,000만원 이하라도 신용점수만 충족이 된다면 최대 2,000만원 대출 실행이 가능 합니다. 이 또한 자격조건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부지원 대환대출 조건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고금리가 부담인 서민을 구제하는 목적으로 추진되었기 때문에 채무통합을 통해 보다 부담이 적은 금리로 대환할 수 있습니다. 저소득, 저신용등급을 고려하여 서민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조건 폭을 대폭 낮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무직자는 기존 포스팅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신용등급 5등급 무직자 대출 한도 및 조건 총정리

 

신용등급 5등급 무직자 대출 한도 및 조건 총정리

신용등급 5등급 무직자 신용등급 5등급 경우 금융상품 알아볼 수 있을까요? 결론적으로 보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실 금융사에서 고객의 정보를 볼 때 신용도 및 재직 상태를 가장 중요하게 생

infomation-for-you.tistory.com

 

햇살론 17

햇살론 정부지원 대환대출은 연소득 3,500만원 이하며 신용등급, 점수와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채무통합 금융상품 입니다.

 

 

다만 연소득 4,500만원 이하라도 신용등급이 현저히 낮다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조건으로 재직기간 3개월 이상 근로자여야 하기 때문에 무직자 분은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 신청대상 : 3개월이상 재직 직장인 및 자영업
  • 대출금리 : 연 금리 17.9%
  • 대출한도 : 일반 700만원, 특례보증 1,400만원
  • 대출기간 : 3년 혹은 5년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기존 포스팅 확인 바랍니다.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2019년 하반기에 시작한 햇살론 17은 대표적인 서민금융 상품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다른 금융 상품보다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완화되어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여전히 부결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

infomation-for-you.tistory.com

햇살론17 특례보증 금리 및 조건 알아보기

 

햇살론17 특례보증 금리 및 조건 알아보기

햇살론17 특례보증 정리 햇살론17 특례보증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기존에 일반 은행 통해 햇살론17 실행했지만 이 또한 이용이 어려워지면 혹은 서류 지참이 힘들다면 이용할 수 있는 특

infomation-for-you.tistory.com

 

바꿔드림론

만일 20%가 넘는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바꿔드림론을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이는 시중 은행을 통해 저금리 대출로 대환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환대출 입니다.

 

최고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6개월 이상 연체하고 있는 고금리 대출이 있다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꿔드림론 신청하기 위해서 연 소득 3,000만원 이하며 신용점수 제한은 없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한국자산관리공사 혹은 각 은행에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CSS신용대출 알아보기

오투 통합과학 답지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

대학생 대출 2021년 가이드 3가지 총정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