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Youth 취준생 대학생 청년들을 위한 대출 어때요?

햇살론Youth

 

아직 취업 전인 취업준비생이나 대학생 혹은 이직 준비 중이신 분들 중에서 갑자기 급하게 생계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럴 때면 난감하기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당장에 급한 생활비 부분이나 급한 목돈이 필요하다면 더 이상 속앓이 하지 마시고 정부지원 대출인 햇살론Youth 상품을 알아보세요. 

 

 

햇살론Youth 자격조건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상품으로 만 34세 이하의 대학생이나 취업 준비 중인 미취업 청년 또는 사회초년생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중의 대부분 대출 상품들은 4대 보험이 적용된 직장을 6개월 이상 재직해야 가능하지만 햇살론Youth는 대학을 막 졸업했거나 대학을 다니지 않았어도 정기적인 소득이 없는 아르바이트생이어도 받을 수 있는데요. 휴학생이나 졸업유예 중인 경우에도 이용이 가능해요. 사회초년생들은 중소기업에 재직한 지 1년 이상, 소득은 연 3500만원 이하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Youth 한도와 금리, 상환기간

한도는 최대 1천2백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1회에 3백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추가 지원은 6개월마다 재신청이 가능한데요. 금리는 아주 낮은 초 저금리로서 3.6%에서 4% 사이이며 상환기간은 넉넉히 15년이라 자유롭게 원금균등 분할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상 대학생, 사회초년생, 취업준비생
한도 최대 1천200만원
금리 연 3.6% ~ 4%
기간 6개월 마다 재신청, 최대 15년까지

 

그러나 학업이나 의료비 및 주거비 등 자금의 용도를 증빙할 수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증빙된 소요 자금 내에서 지원 가능하니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Youth를 신청하는 방법

신청 방법은 직접 방문 또는 어플을 통해 가능한데요. 서민금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하였던 예외 상황일 경우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서 상담 받아 보는 것이 더 정확하겠죠?

 

 

 

취준생 및 대학생 청년도 받을 수 있는 대출 더 알아보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모르면 손해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모르면 손해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알아보는 서민을 위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경기가 침체되고 있는 현재 누구나 경제적인 불황을 겪고 있을 겁니다. 그러한 분을

infomation-for-you.tistory.com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모아봤어요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모아봤어요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모아봤어요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여러군데 있지만 막상 찾으려니 너무 제약사항이 많죠. 같은 무직자라도 본인의 상황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상이하기 때문에 상품

infomation-for-you.tistory.com

 

정부지원 서민대출 TOP 5

 

정부지원 서민대출 TOP 5

정부지원 서민대출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소득이 적은 서민, 청년층을 위해 정부차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시중은행에서는 신용등급을 중요한 기준으로 삼기 때문에 서민들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