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모아봤어요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모아봤어요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여러군데 있지만 막상 찾으려니 너무 제약사항이 많죠. 같은 무직자라도 본인의 상황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상이하기 때문에 상품을 조회하고 대출 신청 하시면 되겠습니다.


총 5가지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소개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무직자라도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런데 본인은 자격이 되지 않을 거라며 무턱대고 개인금융 혹은 대부업체를 알아보는 분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신용등급, 과다대출 등 조건이 좋지 않다면 정부지원을 알아보거나 1금융권 먼저 찾는 것이 가장 최선입니다.

정부지원 상품

정부에서 서민을 위한 지원사업이 있습니다. 특히 햇살론17은 기존에 부채가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으면 받아볼 수 있는 정부지원 입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이하거나 고금리 상품을 이용중인 개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물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금리가 17%라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그보다 높은 금리의 대부업 이용하고 있다면 꼭 알아 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무직자대출 소액

아무리 소득이 없고 직장인이 아니라도 소액수준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300만원 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상담이나 서류제출없이 바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에 포스팅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대출 연체자

아무래도 기대출이 연체되어 있고 무직자 신분인 분이 있을 겁니다.

현재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비대면 은행으로 카카오뱅크, 토스, 케이뱅크 등 앱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여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 포스팅 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대출 사이다뱅크

SBI저축은행에서 출시한 사이다뱅크는 비상금대출상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과 더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금리도 높은 편이 아니라 급하게 필요할 때 유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