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대출 소액이라면 가능해요


연체자대출 소액이라면 가능해요


연체자대출 소액 수준이라면 어느누구나 받아볼 수 있습니다. 워낙 큰 금액만 아니라면 받을 수 있으니 대출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그래도 연체가 되지 않도록 신경써서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다만 목돈이 급하게 필요하고 계획없이 쓸데가 생기는 때가 많죠.

상환을 미루게 되면 신용등급이 하락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 대출이 아예 거절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보통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능한 이유

솔직하게 말하면 제1금융권, 제2금융권에서 받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조건도 까다로울 뿐더러 연체이력이 있으면 거절 사유가 되기 때문이죠.

아마 생활비가 필요하거나 기존 대출 금리가 너무 높아서 금융상품을 찾는 분이 많을텐데 그럴 때 유리한 조건의 상품이 잇습니다. 바로 저신용자 및 연체자, 개인회생 혹은 신용회복자를 위한 정부지원 대출이죠.


연체가 많이 되지 않았고 기대출도 적다면 연체금액을 대납하여 추가대출 및 금리를 낮춰주는 것이죠.

참고로 법정금리 24%를 넘는 대출은 불법이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통상적으로 신용대출상품이 불가합니다. 물론 담보대출이라면 받을 수 있지만 대체로 부동산, 자동차 담보가 없는 분이 많겠죠.

따라서 정부지원으로 받아볼 수 있는 대출 혹은 햇살론 17 이용하는 편이 낫습니다.

햇살론17 소개

햇살론 17 경우 신용등급이 현저하게 낮아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분을 위한 상품으로 국민행복기금 보증 서민금융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표적인 연체자대출 입니다.


햇살론 17 조건이 안된다면 대부업 통해서 알아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연봉이 4,500만원 넘는다면 신청할 수 없고 3,500만원 이하 혹은 3,500만원 이상일 경우 신용등급 6등급 이하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17 한도와 대상

최소 700만원 받을 수 있고 특례 시 1,4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대 17.9% 단일 금리로 적용되면 성실상환 한다면 1년마다 금리가 인하됩니다.

3년에서 5년까지 연장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게 됩니다.


연체자대출 햇살론 17


[대출 알아보기] -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2019년 하반기에 시작한 햇살론 17은 대표적인 서민금융 상품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다른 금융 상품보다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완화되어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여전히 부결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

infomation-for-you.tistory.com


- 유용한 대출상품


[대출 알아보기] -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조건 및 상품소개

[대출 알아보기] -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모아봤어요

[대출 알아보기] - 무직자 연체자 대출 가능할까요? 상담 사례 및 현실 3가지

[대출 알아보기] - 정부지원 서민대출 TOP 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