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가이드 (한도, 금리, 자격 등)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가이드 (한도, 금리, 자격 등)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개설은 목돈이 당장 필요한 분들에게 유용한 상품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본인 명의로 된 스마트폰만 있으면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으니 급전 필요할 때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이용해 보세요.


그러면 조건부터 한도와 금리, 신청하는 방법 순으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조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이 금융상품은 직업과 소득이 없어도 만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신용등급은 8등급 이상이어야 하며 해당 조건이 충족되었다 하더라도 등급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앱을 통해 확인 하시면 됩니다.

금융 한도와 금리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한도는 최대 5백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6.9%로 시작하며 1년동안 받을 수 있죠.

1년을 사용하고 나서 연장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이라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수수료


하지만 이미 말씀드렸듯이 여러분의 신용도 및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사이다뱅크 어플 통해 조회하기 바랍니다.



마통에 가장 큰 특징인 점은 바로 여러분이 사용한 만큼 쓰고 쓴만큼 이자만 납부하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500만원 한도 대출을 받았다고 하여 500만원 이자를 납부하는 것이 아니라 10만원을 사용하면 10만원에 대한, 20만원을 사용하면 20만원에 대한 금리만 계산하면 되는 것이죠.


다만 연체를 하게 되면 최고 19.5%까지 책정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상품소개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신청방법

통장을 개설하려면 사이다뱅크 어플을 설치 하면 됩니다.




[사이다뱅크 아이폰]

[사이다뱅크 안드로이드]


그리고 필요서류에 대해 궁금해 하실텐데 아무래도 무방문으로 진행하다 보니 본인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상품도 통장 개설 분류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혹여라도 영업일 20일 내에 통장 개설 기록이 있다면 진행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브랜드



현실적인 소액 상품 신청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