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알아보기 (한도, 이자, 조건 등)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알아보기 (한도, 이자, 조건 등)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알고 계시나요? 높은 한도를 보다 자유롭게 원하는 만큼 쓰고 쓴만큼 이자를 내면 됩니다.

입출금통장 방식이라 사용이 간편하며 본인인증이 된 모바일 어플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조건

가장먼저 마통을 개설하기 위해서 6개월간 재직 중인 직장인 및 연소득 3,000만원 이상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는 신용등급, 소득 수준 등에 따라 한도나 금리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참고 하셔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등급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은 신용등급 8등급만 넘는다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신용등급마다 이자와 한도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어플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한도와 금리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와 꽤나 넉넉한 편입니다. 마이너스통장 이용 시 한도 변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최대 장점은 본인이 이용한 만큼 이자를 납부하면 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아무리 한도가 1억 5천만원이 나왔어도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자가 0원 발생하게 됩니다.

대출한도

최고 1억 5천만원 

대출이자

최저 5.56% 

대출기간

1년 단위로 10년까지 연장가능 

대출대상

6개월 이상 직장인 및 연소득 3,000만원 이상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내용


신청과정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신청하기 위해서 카카오뱅크 어플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만 받는다면 3분 안에 신청할 수 있죠.



하단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마이너스 통장대출] 선택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종류


그러면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볼 수 있는데 이를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받을 수 있는 금액을 확인한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그 외에 비상금, 무직자 대출도 있으니 함께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대출정보

[대출 알아보기] -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및 필요 서류 및 조건

[대출 알아보기]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요건, 한도, 금리 알고 있나요?

[대출 알아보기] - 무직자 소액대출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한도 및 금리

[대출 알아보기] -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모아봤어요

[대출 알아보기] - 사이다뱅크 소액마이너스 통장 가이드 (한도, 금리, 자격 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