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맥스론 대출 정보 핵심정리

 

엠맥스론 대출 핵심정리

살다 보면 급전이나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럴 때면 금융 상품을 알아보고 급한 불을 끄기 마련인데요. 사실 이자가 낮은 제 1금융권 시중 은행을 이용하면 가장 좋겠지만 아무래도 신용도가 낮거나 기대출과다자의 경우 쉽지 않은 편이죠. 저 또한 그렇다 보니 조회해 볼 때마다 빈번히 실패하였지만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여기저기 검색하여 후기를 찾아본 결과 엠맥스론 승인 사례를 인터넷 카페와 주변 지인들에게 들을 수 있더라고요. 모쪼록 저와 같은 상황에 놓이신 분들을 위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해당 업체의 상품 종류와 자격 및 이용조건, 신청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혹시 엠맥스론을 처음 들어보셨다면 이상한 곳은 아닌지 의심부터 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업체는 금감원(금융감독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곳이니 안심하셔도 되는데요. 간혹 대부업으로 등록하지 않은 채 버젓이 운영하는 불법 업체도 많으니 항시 등록 현황을 먼저 체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론 정식 대부업이라고, 돈이 급하다고 빨리 빌릴 수만 있으면 상관없다는 생각 하시면 안 됩니다. 반드시 본인 상황에 맞게 금리와 한도, 이용 기간, 상환 방법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야지 추후 채무로 인해 후회할 일 생기지 않아요.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빚 탕감 방법 5가지 공유

 

엠맥스론 대출 종류 및 조건

 

우선 엠맥스론의 경우 총 3가지 종류로 나눠집니다. 첫 번째로 설명드릴 상품은 개인회생 사건번호 대출인데요. 본 금융 상품의 특징은 개인회생 사건번호만 나오면 신규 및 추가 대출이 가능하며 만 20세 이상부터 만 60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방문 신청으로 직접 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장점이 있죠. 더불어 당일 이체 원칙, 중도 상환 수수료 면제뿐만 아니라 기타 일체 수수료가 없습니다. 하지만 금리가 아무래도 연 24% 이내다 보니 신용등급이 좋지 않을 경우 높게 책정될 수밖에 없을 텐데요. 최대 1,500만 원까지 빌릴 수 있는 상품이라 현재로서 저신용자이지만 급하게 목돈이 필요한 분들에게 딱 알맞은 상품이 아닌가 싶어요. 이용 기간은 최장 60개월(5년)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 상품은 파산면책자를 위한 것으로 역시 신규 또는 추가 대출이 가능한데요. 이 또한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중간에 돈이 생기면 언제든지 갚아도 되니 부담이 없습니다. 조건은 위와 마찬가지로 만 20세부터 만 60세까지, 무방문 당일 이체 원칙, 한도는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본인의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신중히 받으시면 될 듯해요.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4가지 추천 리스트

 

 

마지막은 신용회복자를 위한 상품으로 이 또한 이용 조건 및 자격 조건은 위 상품과 같습니다. 한도는 3,000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신 신용회복자 상품이다 보니 3회 이상 납부했을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참고하시길 바라요. 

 

 

마무리

이렇게 해서 오늘은 엠맥스론에 대해 핵심 내용만 정리해 보았는데요. 업체를 잘 선택하는 것도 물론 중요한 사항이지만 현재 본인의 상환 능력이나 가능성, 자산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그에 맞게 실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시다시피 지나치게 많은 금액을 받는다면 오히려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이죠.

 

이 글을 본 사람들이 함께 확인한 글들

 

연체자대출 소액이라면 가능해요

 

신용등급 5등급 무직자 대출 한도 및 조건 총정리

 

무직자 정부 지원 대출 모르면 손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