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찾는다면? 심플스탠다드 가죽 밴드 추천

얼마 전에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찾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느 쇼핑몰이 그러하듯 죄다 싼티나는 디자인은 물론 깔끔하지 못한 마감 때문에 실망이 이만저만 아니었습니다.

 

특히 가죽 밴드라면 모두 공감 하실 겁니다. 조금만 퀄리티가 떨어지면 확 티가 나기 때문에 차지 않은 상태가 차라리 나을 정도죠. 이게 근데 마감의 문제라 정말 잘 골라야 합니다.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개인적으로 구매하고 나서 괜찮게 차고 있는 액세서리가 있어서 리뷰 해볼까 합니다. 실제로 차고 다닌지 1년이 넘어가고 있는데 상당히 좋았어요.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찾는다면

심플스탠다드라는 브랜드는 처음이 아닌데요. 이전에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혹은 가죽 스트랩 써본적이 있어서 자주 들르는 곳 입니다.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품 후기 (추천 이유, 늘어남, 단점, 사이즈, 세척 가능?)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품 후기 (추천 이유, 늘어남, 단점, 사이즈, 세척 가능?)

개인적으로 뭘 거추장스럽게 차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는 인생템 일 정도로 편해서 맨날 차고 다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내 손목 사이즈만 적당히 맞는다면 길이

infomation-for-you.tistory.com

 

그런데 손목이 조금 있는 편이니까 가끔씩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을 차고 다니고 싶을 때가 있어요.

 

줄질 하는데 잘못하면 색상이나 디자인 등의 이유로 자칫 손목이 두꺼워 보이는게 싫기 때문이죠.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이런 저의 니즈를 이번에 반영 했는지 심플 하면서 깔끔한 스티치가 마음에 들어요. 특히 저는 Apple Watch SE 로즈골드 색상이라 조금이라도 튀면 촌스러워 보이기 때문이죠.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블랙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그레이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얇은 슬림 밴드 시계줄 교체 줄질 SE 7 6 4 3 2 1 호환

카카오톡 스토어 심플스탠다드

store.kakao.com

 

사이트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착샷을 가져 와봤습니다. 캐주얼 뿐만 아니라 회사 다니면서 크게 튀지 않는 선에서 포인트 주기 좋겠네요.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가죽밴드

 

개인적으로 카멜 브라운도 괜찮은 듯 합니다. 컬러가 진해서 그런지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도 한 번즈음 차보고 싶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하나 더 장만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5가지 색상

 

참고로 3개 구매하면 브레이드 솔로루프 하나를 무료로 증정 해준다고 하니까 마음에 드시면 3가지 들여와도 좋을거 같습니다. ^^

 

 

가죽밴드로 손목이 얇아 보이는 이유

특히 여성 분이라면 가녀린 손목으로 연출하고 싶을 겁니다. 저 역시 투박한 스트랩 보다 슬림한 라인을 추구하는 이유는 여자 치고는 두꺼운 손목 때문이에요.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슬림

 

물론 다른 가죽 스트랩도 예쁘지만 두께가 19mm나 되니까 자주 차기 애매했어요. 근데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슬림 라인은 13mm밖에 안되니 더욱 얇아 보일 수 밖에 없죠.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자연스러움

 

게다가 커넥터 부분이 얄상하게 빠지다 보니까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해요. 조금이라도 얇아 보이고 싶은 고객의 심리를 잘 파악한 브랜드 같네요. ㅎㅎ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밝은 가죽 밴드

가죽 밴드라고 하면 어두운 계열이 많아서 밝은 계열은 쉽게 찾기 어렵습니다.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누디베이지

 

그런데 누디 베이지, 화이트 처럼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 컬러도 있으니 여러 버전으로 연출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제대로 꿰뚫었네요.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화이트

 

하늘하늘한 착장에 포인트로 주기 너무 좋아서 봄이나 초여름 즈음에 꼭 차고 다녀야 하겠어요. 카카오 쇼핑 말고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있어서 원하는 곳에서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얇은 슬림 밴드 시계줄 교체 줄질 7 6 5 4 3 SE 호환 : 심플스탠다드

[심플스탠다드] Simple Standard For Your Lifestyle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