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실버, 블랙 바디와 어우러져 추천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조금씩 날이 흐려지더니 장마가 시작 됐는데요. 이 기간만 지나면 한여름이 되는게 도저히 믿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날이 무더워지면 옷차림은 반비례적으로 가벼워지기 마련이죠. 다만 나의 액세서리는 놓칠 수 없습니다. 특히 Apple Watch는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더더욱 놓칠 수 없습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추천

요즘따라 생각이 많이 든건 두꺼울 수록 답답하다는 느낌이에요. 원체 손목이 얇은 이유도 있지만 두꺼운 줄질을 거치면 뭔가 답답해 보이는 느낌이 많기 때문이죠.

 

따라서 슬림하면서 얇은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찾게 되는데요. 다행히 저의 니즈에 딱 맞는 제품이 있어서 여름 뿐만 아니라 생각날 때마다 착장할 수 있었습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출처 - 심플스탠다드

 

 

바로 심플스탠다드 제품 인데요. 전에 한번 브레이드 솔로루프를 착용하고 나서 만족스러워 다른 제품도 찾아 보다가 슬림 라인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품 후기 (추천 이유, 늘어남, 단점, 사이즈, 세척 가능?)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품 후기 (추천 이유, 늘어남, 단점, 사이즈, 세척 가능?)

개인적으로 뭘 거추장스럽게 차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는 인생템 일 정도로 편해서 맨날 차고 다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내 손목 사이즈만 적당히 맞는다면 길이

infomation-for-you.tistory.com

 

 

확실히 정품이 좋긴 하지만 가격이 합리적이지 않아서 퀄리티 괜찮은 곳만 찾으면 주구장창 줄질 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추천

 

 

한편 스그, 로즈골드와 비교했을 때 상당히 깔끔한 맛에 실버를 구매하신 분이 분명 있을 건데요. 생각보다 어울리는 시계줄을 찾기가 어려워서 애 먹으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실버

 

그런데 커넥터부터 바디까지 이어지는 컬러가 일체감이 있게 이어지니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으로 추천하기 손색이 없는 디자인이죠.

 

 

<PP 반응형>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여러가지 컬러

물론 실버 모델 뿐만 아니라 다른 모델을 위한 색상도 여러가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마 가장 무난하게 구하기 쉬운 색상은 블랙이 아닐까 싶은데요.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블랙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메탈 슬림 스트랩

 

무난하면서 얇은 손목에 착장된 어우러짐이 멋스러운 특징이 있습니다. 게다가 단색이 아니라 질감이 시각적으로 그대로 느껴져 고급스러운 세련미도 돋보이죠.

 

무엇 보다도 답답해 보이는 연출이 전혀 없어서 무난하게 꾸안꾸를 선보일 수 있어서 여성 분들에게도 데일리 코디로 꼭 추천하는 라인업입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착용법

 

 

착용방법도 반대쪽을 안감에 살포시 넣어 체결해 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간편하죠.

 

 

[지금 슬림 메탈 구경하러 가기]

 

 

Metal 소재를 생각하면 차갑고 한정적이고 질리기 쉽다고 생각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주어 다시 보게 되었어요. 조금은 튀는 컬러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로즈골드 색상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다양한 컬러

 

여기까지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추천 해봤는데요. 역시 Apple Watch는 줄질하는 맛이라 비단 해당 제품 뿐만 아니라 3+1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이참에 여러가지 구비를 해두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