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멀티 컵홀더 찾는다면? 스파크 자동차에서 써본 후기

차량용 멀티 컵홀더, 아마 소형차를 끌고 다니는 분들에게 정말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파크, 모닝, 큐브, 레이 뿐만 아니라 캐스퍼 등 비교적 수납 공간이 부족한 분들에게 공간 절약은 절실하죠.

 

 

차량용 멀티 컵홀더 뒷자석

 

 

앞좌석은 그렇다 치고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아시겠지만 보통 뒷자석은 이렇게 거치할 수 있는 홀더가 1구 밖에 없습니다. 가뜩이나 자주 일어나고 앉는 주체하지 못하는 에너지 덕에 먼지가 나뒹구는데 음료에 들어가기 일쑤 입니다.

 

 

자동차 컵홀더 필요성

 

 

따라서 이러한 난감한 순간을 해결하기 위해서 어떻게 보면 나의 애마 스파크를 위한 차량용 멀티 컵홀더 필수라고 생각했습니다.

 

 

자동차 컵홀더 추천

그래서 알아본 건 바로 자동차 컵홀더 입니다. 4단계에 걸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튼튼해 보이는 외관이 특징이며 심플해 보이는 느낌이 다분 합니다.

 

 

차량용 멀티 컵홀더 심플스탠다드

 

위 상단 부분을 펼치면 여러각도로 뻗쳐 나가는 구조 입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크기가 구비되어 있어서 다양한 크기의 음료수병을 거치할 수 있는 특징이 있죠.

 

 

차량용 멀티 컵홀더 펼치기

 

 

물론 4구를 모두 사용하기 위해서 자리차지가 있겠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상황에서 2~4구를 쓸 수 있으니 활용도가 높아 보이네요. 참고로 73mm부터 150mm까지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 차량 구멍에 맞습니다.

 

 

차량용 멀티 컵홀더 설치하기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스파크 뒤좌석은 1구 밖에 없기 때문에 차량용 멀티 컵홀더가 정말 절실 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지체없이 설치를 했는데 윗 부분만 잡아주고 고정 될 때까지 돌려주면 되기 때문에 너무 간편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모습을 보면 정말 내 자동차에 딱 맞는 컵홀더죠? 웬만한 흔들림에도 넘어지지 않아서 무엇 보다도 바닥이랑 멀지감치 떨어뜨려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 했습니다.

 

 

차량용 멀티 컵홀더 뒤에 설치하기

 

 

나머지 구멍의 경우 설치 방향에 따라서 펼쳐지는 방향이 달라져 본인의 용도 목적에 따라 설치를 하면 됩니다. 스파크 차량의 경우 컵홀더가 낮은 편이라 사이드로 빠지는 구조로 설치하면 제일 맞더라고요.

 

실제로 음료를 거치해 보았는데요. 음료수 병은 중앙부 홀더에 둘 수 있고 테이크아웃 컵 등은 나머지 구멍에 거치 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견고하게 잡아줄 수 있어서 좋았는데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음료끼리 최대한 밀착해서 거치하면 넘어지지 않게 세울 수 있어요.

 

 

차량용 멀티 컵홀더 써본 모습

 

 

이렇게 써보니까 뒤좌석 말고 앞좌석도 하나 두고 사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생각난 김에 앞좌석도 자동차 컵홀더를 설치 해보았어요.

 

 

차량용 멀티 컵홀더 앞좌석

 

 

평소 조수석에 누군가 앉아 있다면 음료를 따로 둘 수 없어서 많이 불편했는데 덕분에 편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저처럼 공간이 부족한 분들에게 꿀템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금 네이버에서 구매를 하면 7일 이내에 무료로 반품 혹은 교환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본인 차량 모델에 맞는지 먼저 체크 해보기 위해서 주문 해보고 안 맞으면 반품 해보는 방법도 있겠네요.

 

 

[부족한 거치 공간 해결하러 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