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역시 이태리 천연소가죽은 다르다

요즘 날이 쌀쌀 해지고 점차 깔끔한 줄질을 찾는 분이 많아서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무더운 여름이 지나면 세련되고 차분한 레더 소재를 찾기 마련인데요.

 

 

 

 

소재 특성상 조금이라도 저렴해 보이면 오래 착용 할 수 없기 때문에 퀄리티는 구매를 할 때 반드시 따져야 할 요소 입니다. 가을~봄까지 두루 차고 다닐 수 있어서 내구성도 반드시 튼튼해야죠.

 

그래서 오늘은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추천 제품을 가져 와봤습니다.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스트랩

Simple Standard는 제가 애용하는 쇼핑몰인데요. 예전에 스포츠루프 밴드를 리뷰 하면서 퀄리티가 너무 마음에 들어 입문한 곳 입니다.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스트랩 밴드 정품 착용해본 소감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스트랩 밴드 정품 착용해본 소감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정품? 애플워치 스포츠루프 사용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줄질을 하기가 간편하고 다채로운 색상으로 데일리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여느 나일론, 가죽,

infomation-for-you.tistory.com

 

브레이드 솔로루프, 스포츠루프, 메탈스트랩 등 취향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출시 하는데 이번에 고급 라인으로 천연 소가죽 제품을 선보였어요.

 

 

 

 

하지만 아시다시피 가죽의 퀄리티가 올라 갈수록 가격은 비싸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제조공정도 쉽지 않고 과정 중에 상하면 폐기하는 등 원가 절감이 쉽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심플스탠다드 제품은 달랐습니다. 직접 제조 공장과 컨택하여 중간 마진을 최소화 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3만원대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평균 10만원 수준의 가격을 생각하면 품질대비 참 합당한 금액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감까지 뛰어나기 때문에 오래토록 질리지 않고 착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커넥터 교체가 가능한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 하실거에요. 나는 지금 실버를 쓰고 있는데 스트랩 커넥터는 블랙이거나 그 반대이면 일체감이 없어서 여간 신경이 쓰일 수가 없죠.

 

다행히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은 커넥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따로 동봉을 해주는데요. 그래서 본인의 바디 색상에 맞게 커넥터 컬러를 맞출 수 있어서 상당히 완성도 높은 착장을 연출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원하시는 분 한정하여 무료로 증정 해준다고 하니 꽤나 경제적이죠. 참 고객의 애플워치 디자인을 고려하는 센스가 마음에 듭니다.

 

 

 

 

교체는 정말 간단 합니다. 별도로 구매한 커넥터 교체핀을 가지고 유심칩 교체하듯 살짝 넣어주면 커넥터가 빠져요.

 

 

 

 

교체하니까 또 느낌이 색다른데요. 그동안 원하는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을 찾지 못했다면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심플스탠다드 천연 소가죽 줄질을 꼭 추천합니다.

 

 

 

 

혹여라도 시리즈 업그레이드 때문에 바디 색상이 바뀌어도 걱정 없겠죠. 블랙, 실버 모두 자연스레 어우러지니 어색함 없이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어요.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 샌디 브라운

 

에토프 계열로 남녀 불문하고 꽤나 인기가 많은 제품인 샌디 브라운 컬러 입니다.

 

 

 

 

화사한 컬러를 따뜻하게 잡아주어 밸런스가 맞는 채도를 연출 할 수 있는데요. 눈이 자꾸 가지만 질리지 않은 세련된 컬러로 한동안 자주 차고 다니기 좋을 거 같습니다.

 

 

 

 

비교적 따뜻한 색감 덕분에 겨울 내내 여성 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 분들도 차기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블랙바디 보다는 실버와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샌디 브라운 제품 알아보러 가기]

 

 

 

 

한편 무채색에도 포인트로 주기에 알맞은 액세서리인데요. 사진과 마찬가지로 은은하게 시선이 가는 컬러감이 상당히 인상적 입니다.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 쿠퍼 브라운

 

이제 쿠퍼 브라운은 입니다. 같은 브라운 계열이지만 샌디와 다르게 보다 높은 채도로 주로 여성 분들에게 잘 어울릴 듯 한데요. 이거 또한 포인트로 주기에 안성맞춤인 컬러고 꽤나 고급져 세련된 연출에 좋을거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무채색과 어울리지만 샌디 브라운과 달리 포인트를 확실하게 주고 싶을 때 착용하면 딱이겠네요.

 

 

 

 

한편 예쁘기만 한데 착용감은 형편 없으면 안되겠죠? 심플스탠다드 가죽밴드는 안감이 폭실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오랜 시간동안 착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아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 프렌치 블랙

만약 브라운 계열이 조금 부담 스럽다면 프렌치 블랙도 괜찮습니다. 특히 Apple Watch 로즈골드랑 어울려 본새나는 액세서리로 알맞습니다.

 

 

 

 

정장, 캐주얼, 니트 등 다양한 소재와 무난하게 어우러져서 여러가지 룩을 연출하기 꽤나 괜찮아 보입니다.

 

 

 

 

육안으로 느껴지는 텍스쳐 또한 상당히 고급스럽고 마감이 깔끔해 꽤나 만족스러운 내구성을 자랑하죠.

 

 

 

 

 

아울러 개인적으로 실버 바디에 블랙에 블랙을 더해서 은은하게 포인트를 주는 코디도 좋아 보였는데요. 본인의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점이 심플스탠다드 줄질의 매력인 거 같습니다.

 

 

[프렌치 블랙 색상 구경하러 가기]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 페일 네이비

 

한편 브라운은 부담스럽고 프렌치 블랙은 너무 무난 하다고 느끼신다면 페일 네이비를 추천 합니다.

 

 

 

 

밝은 계열은 아니나 햇빛에 비추면 오묘한 색상이 드러나기 때문에 은은한 컬러감이 상당히 매력적이죠. 게다가 그 특유의 질감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이라고 해요.

 

 

 

 

더욱이 캐주얼 뿐만 아니라 세미정장 코디와도 잘 어울려서 남성 분들이 착용하면 참 좋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현재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색상 별로 하나씩 구매하고 나머지 2개는 브레이드 솔로루프를 구매해서 커플템으로 하기 좋을 거 같은데요.

 

다른 스트랩도 색상이 참 다채로워서 당분간 이곳에서 쇼핑을 자주 할 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심플스탠다드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리뷰를 남겨 보았습니다.

 

[심플스탠다드 소가죽 스트랩 알아보러 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