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스트랩 줄질 찾는다면?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처음 나왔을 때 너무 예뻤지만 착용하고 있는 분은 알거에요. 정말 어울리는 색깔 디자인 스트랩 찾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바디 색상이 워낙 독특하고 화려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잘 못 끼우면 촌스러워 보이는 불상사가 생기죠.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애플워치 SE 로즈골드에 알맞는 스트랩을 찾는게 좋습니다.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스트랩

 

 

그래서 이번에 콜렉션으로 모아 봤는데 스토어 하나에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배송비 부담도 없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꼭 참고 하셔서 고려 해보세요.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스트랩

 

물론 SE 뿐만 아니라 다른 시리즈도 모두 착용이 가능 합니다. 삼성과 다르게 Apple은 줄질 호환을 기가막히게 해놔서 웬만한 시리즈는 다 착용이 가능하며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한 8도 가능 합니다.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줄질

 

 

이렇게 콜렉션으로 모아두니 본인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겠죠? 슬림 라인부터 브레이드 솔로루프, 가죽밴드 등 여러가지 소재가 준비되어 있어서 질리지 않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입니다.

 

그렇다면 액세서리 하나씩 살펴 보면서 각각 특징들을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 밀레니즈루프

 

우선 먼저 볼 라인업은 바로 슬림 밀레니즈루프 입니다. 바디 뿐만 아니라 줄질 전체가 로골로 이루어져 있어서 깔끔한 일체감이 돋보이는 스트랩이죠.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메탈밴드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메탈 바디

 

 

확실히 슬림라인이라 전체적으로 손목이 얄상해 보이는 착시현상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덕분에 데일리로 착장을 연출할 수 있어서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코디에 정말 적합한 액세서리죠.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액세서리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착샷

 

 

실제 차보니까 화려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연출이 평소 과감한 색상이 부담스러운 분께 추천하는 소재예요. 게다가 버클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손목둘레 상관없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코디

 

 

아까 말씀드렸듯이 베이지 코디에 착용하면 정말 이쁜데요. 심플하게 입고 싶지만 심심한 건 싫은 분들께 요긴한 액세서리가 될 거 같습니다.

 

 

[심플스탠다드 로즈골드 스트랩 알아보기]

 

 

애플워치 로즈골드 - 가죽 스트랩

 

역시 가을, 겨울 시즌에는 빼놓을 수 없는 가죽 스트랩 입니다. 심플스탠다드에서 다양하게 색상을 구비해두었지만 로즈골드 색상과 어울릴 만한 컬러는 따로 있어요.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가죽스트랩

 

 

바로 세티크 크림인데 아마 가죽 계열 중에는 처음 보는 디자인과 색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보면 밝은 느낌과 크리미한 색감이 더해져 캐주얼한 스타일링할 때 정말 요긴한 아이템 입니다.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가죽밴드

 

 

다른 곳은 퀄리티 때문에 그런지 보통 어두운 색감을 취급하는 경우가 많은데 특이하게 밝은 색상 입니다. 그리고 스티치도 일체감 있게 마감되어 있어서 깔끔한 퀄리티를 더해주죠.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세티드 크림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밝은 코디

 

 

무엇 보다도 오묘하면서 특히 제가 자주 사용하는 페이스와 잘 어울려 정말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요. 혹시 저처럼 밝은 코디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스트랩 입니다.

 

 

[핀앤턱 가죽스트랩 알아보기]

 

 

애플워치 로즈골드 스트랩 - 브레이드 솔로루프

 

마지막으로 브솔 입니다. 혹시 브레이드 솔로루프가 뭔지 모르시는 분은 이전 포스팅에서 참고하실 수 있으세요.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품 후기 (추천 이유, 늘어남, 단점, 사이즈, 세척 가능?)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품 후기 (추천 이유, 늘어남, 단점, 사이즈, 세척 가능?)

개인적으로 뭘 거추장스럽게 차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는 인생템 일 정도로 편해서 맨날 차고 다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내 손목 사이즈만 적당히 맞는다면 길이

infomation-for-you.tistory.com

 

특장점을 요약하자면 역시 편안함 입니다. 보통 스트랩은 길이 조절을 해주고 체결해야 하지만 브솔은 그냥 끼기만 하면 돼요. 본인 손목 사이즈에 맞게 체결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극강으로 간편합니다.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브솔

 

 

대신 역시나 손목 측정에 신중해야 합니다. 심플스탠다드는 XS부터 L까지 총 4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서 세밀하게 고를 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잘못 선택하면 헐겁거나 너무 꽉막히게 되더라고요.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브레이드 솔로루프

 

 

무엇 보다도 4계절 상관없이 매일 편안하게 찰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땀도 금방 마르고 세척도 가능하고 그냥 끼고 빼면 되니까 이거 말고 다른건 못끼겠어요.

 

 

[로즈골드에 맞는 브솔 보러가기]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정리

 

 

여기까지 애플워치 SE 로즈골드에 맞는 스트랩 알아 보았는데요. 3개를 구매하면 브솔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평소 가지고 싶었던 스트랩을 골라보는 재미가 있을 거 같네요.

 

혼자 쓰기 부담 된다면 요새 Apple Watch 차고 다니는 분 많으니 친구나 커플 아이템으로 선물해도 좋을 거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