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쥬빌레 메탈 스트랩! 고급스러운 연출 필수템

애플워치 스트랩 줄질은 정말 하면 할 수록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어쩔 때는 데일리하게 연출 할 수 있지만 소재에 따라서 포멀하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저 역시 예전부터 스포츠, 실리콘, 솔로루프 등 다양하게 착용 해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사무직이나 결혼식 등 차고가기 그렇기 때문에 이때 착용할 만한 소재가 메탈 아니면 가죽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쥬빌레가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라인인거 같아서 가져 와봤어요. 

 

 

심플스탠다드 쥬빌레 메탈 스트랩

고급스럽게 포장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이 특징인 스트랩 입니다.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개인적으로 화려한 색상이나 소재 보다는 적당히 깔끔하고 포인트 있는 줄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출시한 심플스탠다드 제품은 생각보다 절제되어 있다가 첫인상이었습니다.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색상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컬러
실버, 실버&로즈, 블랙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총 3가지로 준비되어 있는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은 밸런스가 잡힌 색조합이 인상적 입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정말 착용할만한 컬러가 돋보이죠.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포장

 

 

게다가 포장도 고급스럽습니다. 심플스탠다드 로고가 새겨져 있는 카드가 동봉되어 있어서 바로 선물해도 손색 없겠죠. 게다가 합리적인 4만원대 가격은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는 수준 입니다.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유광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무광

 

 

무엇 보다도 튼튼한 포장 덕분에 자잘한 손상없이 깨끗하게 받아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비닐로 이중포장되어 있어서 새제품을 뜯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었죠.

 

그리고 스테인리스 소재라 그런지 내구성은 물론 내 손목에 착 감싸주는 패턴이 자꾸만 차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유광이 아니라 무광 소재를 적절히 접목해서 그런지 고급미가 느껴집니다.

 

 

길이조절 교체 도구

일단 스트랩 자체 길이는 135mm이며 최대 190mm까지 6단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본인 손목에 맞게끔 길이 조절 할 수가 있어서 선물 하더라도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체해야 할 일이 없겠죠.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길이조절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도구

 

 

처음에 어떻게 조절해야 할지 어려웠는데 홈페이지 보고 따라하면 정말 쉽게 해체 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내 손목에 간편하게 찰 수 있어서 너무 편했죠.

 

[길이 조절 가능한 쥬빌레 구경하러 가기]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핀

 

이렇게 조그마한 핀이 나오는데 레고 블록 조립 하듯이 하나씩 제거하거나 추가하면 됩니다.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스틸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스테인리스

 

 

착용하거나 빼낼때는 버클을 눌러주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원치 않을 때 눌리면 정말 불편한데 그러한 상황을 최소화 하고자 의도적으로 작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 실버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실버

 

메탈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실버 컬러 입니다. 남녀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색상이며 특히 실버 바디를 사용중이라면 정말 잘 어울리겠죠.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메탈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정장

 

 

덕분에 셔츠, 정장 등 꼭 깔끔하게 연출해야 할 때 너무나 필요한 스트랩 입니다. 마치 원래 제품인 것 마냥 찰떡인 일체감이 인상적인데 실버 바디를 쓰신 분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어요.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 실버&로즈

다음으로 중앙에 로즈 골드가 가미된 실버&로즈 입니다. 실버를 베이스로 중앙에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분께 추천하는 디자인 입니다.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로즈골드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착용

 

 

혹시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무채색과 굉장히 잘 어울리면서 은은하게 주는 포인트가 참 매력 있네요.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 블랙

마지막으로 블랙 입니다. 사실 메탈 계열로 블랙을 보는건 처음인데 무광 재질로 묵직한 느낌이 꽤나 괜찮았습니다.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블랙
애플워치 쥬빌레 스트랩 무광 블랙

 

 

시크 하면서 이질감 없는 재질로 블랙 바디와 밸런스 있는 일체감을 보여 주네요.

 

[원하는 쥬빌레 색상 고르러 가기]

 

 

개인적으로 세가지 색상 모두 마음에 들어서 3+1 이벤트로 브레이드 솔로루프를 받을 겸 모두 구매해봤는데요. 겹치는 디자인 없이 두루 착용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품 후기 (추천 이유, 늘어남, 단점, 사이즈, 세척 가능?)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 정품 후기 (추천 이유, 늘어남, 단점, 사이즈, 세척 가능?)

개인적으로 뭘 거추장스럽게 차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애플워치 브레이드 솔로루프는 인생템 일 정도로 편해서 맨날 차고 다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내 손목 사이즈만 적당히 맞는다면 길이

infomation-for-you.tistory.com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역시 이태리 천연소가죽은 다르다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역시 이태리 천연소가죽은 다르다

요즘 날이 쌀쌀 해지고 점차 깔끔한 줄질을 찾는 분이 많아서 애플워치 가죽스트랩 추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무더운 여름이 지나면 세련되고 차분한 레더 소재를 찾기 마련인데요. 소

infomation-for-you.tistory.com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스트랩 줄질 찾는다면?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스트랩 줄질 찾는다면?

애플워치 SE 로즈골드 처음 나왔을 때 너무 예뻤지만 착용하고 있는 분은 알거에요. 정말 어울리는 색깔 디자인 스트랩 찾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바디 색상이 워낙 독특하고 화려하기 때문에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