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이거 '하나'로 준비 끝!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게요. 이제 장마가 슬슬 걷히고 날이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그 말인 즉, 고온다습으로 무엇이든 닿기 싫은 계절이 오고 있다는 말이죠.

 

하지만 가뜩이나 밋밋한 착장에 얇으면 얇아 질 수록 코디가 보잘거 없어 보여 거울을 보다보면 아쉬울 수 밖에 없습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추천

 

 

그럴수록 필요한게 액세서리인데요. 특히 손목에 차는 시계에 따라 분위기 다를 정도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에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심플스탠다드에서 출시한 브레이드 솔로루프 입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버클이 없는 일체형으로 사용하기 간편할 뿐만 아니라 워낙 통기성이 좋아서 물놀이, 수영도 문제없는 줄질 입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추천! - 브레이드 솔로루프

일명 브솔이라고 불리우는 브레이드 솔로루프는 잘 늘어나는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따로 길이 조절할 필요없이 쓰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수영

 

 

무엇 보다도 제가 강추하는 이유는 여름철 무더운 더위에도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기 때문인데요. 반팔 티셔츠도 입기 편하고 예쁘면 자꾸 손이 가듯이 브솔도 같은 이유로 자주 손이 갑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연출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디자인

 

 

 

그리고 계절마다 색상이 새롭게 출시 되니까 고르는 맛이 있는데 무려 17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이즈도 여느 브랜드와 다르게 3개가 아닌 xs, s, m, l 총 4가지로 구비되어 있어서 내 손목에 딱 맞는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을 찾을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사이즈 확인하러 가기]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손목

 

 

이렇게 사이즈가 맞으면 별다른 준비없이 그냥 손목에 넣기만 하면 되니까 이렇게 편할 수가 없어요.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일체감

 

 

줄 부분과 일체감 형성을 위해 컬러를 통일한 점도 눈에 띄는데, 이것도 은근히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여느 스트랩처럼 메탈로 되어 있으면 왠지 모르게 디자인이 동떨어져 보이는 느낌을 지울 수 없기 때문이죠.

 

 

1. 여름 컬러 - 스타라이트

그러면 심플스탠대드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스타라이트 색상부터 살펴 보도록 할게요. 아마 애플 팬인 분은 이미 아이폰 등에서 보신 컬러 일 겁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스타라이트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코디

 

 

물론 바디도 스타라이트로 일체감 있게 형성할 수 있겠지만 화면 페이스만 바꿨을 뿐인데 충분히 어울리죠? 게다가 오히려 가벼운 착장을 연출하면 할수록 더욱 돋보이는 자태가 너무 이쁩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남방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무채색

 

 

개인적으로 스그 줄질 보다는 실버 줄질 할 때 더 어울리는 거 같네요. 무채색이나 원색 코디와도 잘 어우러지고요.

 

[스타라이트 구매하러 가기]

 

 

2. 여름 컬러 - 잉글리시 라벤더

이번에 또한 새롭게 출시한 보라계열의 잉글리 라벤더 입니다. 쨍한 느낌이 아니라 오묘한 색상이라 여름은 물론 봄에 차도 괜찮은 컬러죠.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연출

 

 

왜인지 아이유 님이 떠올라서 혹시 팬분이라면 덕질하기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보라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라벤더

 

 

게다가 파스텔톤이라 그런지 여성분은 물론 남성분들도 부담없이 가볍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린넨 소재 남방과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잉글리시 라벤더 구매하러 가기]

 

 

3. 여름 컬러 - 다크체리

마지막으로 소개할 컬러는 다크체리 입니다. 오히려 레드와인에 가깝기 때문에 혹여라도 앞에 알려드린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추천하는 상품 입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다크체리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브라운

 

 

마찬가지로 적당한 톤 밸런스로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에 손색이 없을 뿐 더러 오히려 세미정장 등과 같이 튀지 않는 착장에도 꼭 어울리는 디자인 입니다.

 

 

애플워치 가벼운 여름 스트랩

 

 

아까 같은 코디에 연출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차분한 느낌이라 잘 어울리죠?

 

[다크체리 구매하러 가기]

 

 

 

여기가지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줄질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혹시 아직까지 고민이 많은 분이라면 현재 3+1 진행중이고 반품, 교환 무료 이벤트까지 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주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애플워치 여름 스트랩 심플스탠다드

 

 

아울러 심플스탠다드는 여러가지 줄질이 있어서 3+1 이벤트를 하는데 모두 포함이 된다고 해요. 취향에 맞는 스트랩 꼭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실버, 블랙 바디와 어우러져 추천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실버, 블랙 바디와 어우러져 추천

애플워치 메탈 스트랩 대해서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조금씩 날이 흐려지더니 장마가 시작 됐는데요. 이 기간만 지나면 한여름이 되는게 도저히 믿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날이 무더워지

infomation-for-you.tistory.com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찾는다면? 심플스탠다드 가죽 밴드 추천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찾는다면? 심플스탠다드 가죽 밴드 추천

얼마 전에 애플워치 얇은 스트랩 찾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느 쇼핑몰이 그러하듯 죄다 싼티나는 디자인은 물론 깔끔하지 못한 마감 때문에 실망이 이만저만 아니었습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