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꼼꼼하게 알아 보세요


상대방의 취향도 모르거나 현금을 선물하기 껄끄러울 때 상품권 만큼 좋은 선물이 없습니다. 아마 문화 상품권이나 백화점 상품권은 들어 봤지만 온누리 상품권을 들어본 분은 많이 없을 겁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인데요, 오늘 포스팅은 온누리 상품권 소개 해드리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사용처 정리 해보겠습니다.



1.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 사용 방법


웬만한 전통시장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실상 전통시장이 애매한 경계가 많고 특히 온누리 상품권을 취급하지 않는 곳일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를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정보를 알아 보기 위해서 공식 사이트 전통시장 통통 에 접속해야 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검색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살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등 전통시장 관련한 내용과 함께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또한 함께 살펴볼 수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통통전통시장 통통



상단을 보시면 온누리 상품권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상품권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죠.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정의



일단 온누리 상품권은 5,000원, 10,000원, 30,000원 총 3가지 금액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종이 상품권 말고도 전자, 모바일 상품권 또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구매 및 사용안내



은행 등 금융기관 총 14곳에서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농협중앙회에서 지역 농축엽은 온누리 상품권을 미취급 한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 전자 상품권 경우 비씨카드 혹은 은행 등에서 구입이 가능 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썸네일



명절 경우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온누리 상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전통시장을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할인에 때맞춰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겠죠.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할인



명절 뿐만 아니라 현금으로 구매하게 된다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월 30만원까지 구매를 제한 두고 있으니 미리 알고 계세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회수율지역별 회수 현황



온누리 상품권 지역별 회수 현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일단 대체로 경기, 서울, 대구, 부산에서 회수율이 좋네요. 반면에 그 외의 지역은 회수율이 저조한 편입니다. 결국 상품권 판매된 것에 비해 실제 사용은 저조 하다는 해석이죠. 아무래도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 아직 많이 확장되지 않아서인 것으로 추측 됩니다.




그렇다면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할게요.



2.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 오프라인 이용


사이트 내에 FAQ 들어가면 사용처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문의가 많기 때문에 등록되어 있는 듯 하네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검색



오프라인 및 온라인 사용처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단 오프라인 사용처 부터 알아 볼게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사용처



일단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오프라인 확인하기 위해 가맹점포 찾기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지도 혹은 점포, 시장명 등을 검색하여 직접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경남 창원시를 검색 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지역



종이, 전자,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는 지점별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확인하는데 요긴하니 꼭 확인 하세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사용처를 보았을 때 모바일 상품권이 생각보다 종이 보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적네요.


굳이 지도가 아닌 지역명 혹은 지점명을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상호명을 직접 알고 계신다면 훨씬 수월하게 확인이 가능하겠죠. 그러나 본인이 알고 있는 상호명이 실제 상호와 다를 수도 있으니 지도로 확인하는 편이 더 정확 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포찾기오프라인 가맹점포찾기



서울 중구를 중심으로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검색했습니다. 광희패션몰, 남대문시장 등 다양한 지점이 나오네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광희패션몰



쇼핑몰이 나왔다고 하여 모든 상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남대문시장



그 외에도 무수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처가 궁금 하시면 꼭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돈버는꿀팁] - 희망두배 청년통장 꼼꼼하게 알아보고 목돈마련해 보세요!

[돈버는꿀팁] - 국비지원 교육종류 알아 보고 신청방법도 확인 하세요

[돈버는꿀팁] - IRP계좌 (퇴직연금) 개설 하는 방법 간단해요

[돈버는꿀팁] - 인덱스 펀드 정의 및 특징 알아보기

[돈버는꿀팁] - 주택연금 수령액 확인하기 위해 신청방법부터 알아 보세요

[돈버는꿀팁] - 법인인감증명서 발급처 인터넷에서 쉽게 확인 하세요

[돈버는꿀팁] - 부동산 중개수수료율 꼼꼼하게 따지기

[생활건강꿀팁] -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및 사용법 알아 보기



3.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 온라인 이용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온라인 사용처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다만 온라인 이용 시 상품권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니 유의 하세요.



그렇다면 온누리 상품권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될까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환불환불 규정



종이 상품권에서 60% 이상 금액을 사용하면 나머지 잔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 상품권은 마찬가지로 60% 이상 금액 사용 후 나머지 잔액을 환불 받게 됩니다.



오늘 포스팅은 온누리 상품권 오프라인 및 온라인 사용처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 알려 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