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와이파이(Wi-Fi) 끄기? 자동 연결 설정으로 쉽고 간편하게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것이 바로 와이파이 설정입니다. 분명히 제어센터에서 와이파이를 껐는데 다시 연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연스레 연결되면 좋겠으나 보통 급격하게 인터넷이 느려지면서 불편한 점이 이만저만 아니죠.

 

그렇다면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러한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 연결 설정을 확실하게 끄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와이파이 끄기 썸네일

 

 

특히나 비즈니스 상황에서 정보를 업로드, 영상을 플레이 하는 등 중요한 때  와이파이가 끊기면 곤란하겠죠. 오늘 내용 확실히 인지하셔서 불상사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와이파이 끄기 제어센터
아이폰 제어센터 와이파이

 

 

아무래도 보통은 저와 같이 제어판을 내려 와이파이를 끄시는 분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이는 단순히 익일까지 와이파이를 끄기 기능으로 영구적으로 끄는 것은 아니죠.

 

 

 

 

 

따라서 본인이 아무리 제어센터에서 와이파이 설정을 껐더라도 내일이면 다시 잡히는 것입니다.

 

1. 아이폰 와이파이 끄기 - Siri 명령어

 

아이폰 와이파이 끄기 시리
아이폰 시리 와이파이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시리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물론 인식률이 그렇게 좋지 않아 자주 사용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임시가 아닌 영구적으로 와이파이를 꺼주기 때문에 가장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죠.

 

 

아이폰 와이파이 끄기 영구설정

 

 

제대로 적용이 되었다면 완전히 작대기 표시가 됩니다. 이렇게 되어야 임시 설정이 아닌 영구 설정이 되므로 반드시 시리로 명령어 실행 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시리 명령어가 아닌 설정에 들어가 와이파이를 끄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아이폰 와이파이 끄기 - 와이파이 설정

 

아이폰 와이파이 끄기 일반
아이폰 와이파이 일반설정

 

 

설정 메뉴를 들어가 와이파이 항목을 선택 합니다. 그러면 와이파이 설정을 하셨다면 초록색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를 완전히 끄기 위해서 한 번 더 선택하여 회색으로 비활성화해줍니다.

 

 

아이폰 와이파이 끄기 마지막

 

 

마찬가지로 제대로 비활성화가 되었는지 제어센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저 역시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와이파이 때문에 불편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는데요. 이렇게 간편하게 와이파이를 완전히 끌 수 있으므로 귀찮더라도 꼭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 아이폰 및 IT 관련 팁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IT&Science] - 아이폰 알람이 안울려요, 고민 말고 3가지 확인하기

 

아이폰 알람이 안울려요, 고민 말고 3가지 확인하기

아이폰 관련 질문을 보면 가끔 아이폰 알람이 안울려요 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방법을 검색하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잘못된 정보도 기재된 블로그가 많아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infomation-for-you.tistory.com

[IT&Science] -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2020 체험판 마무리까지 15분이면 끝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2020 체험판 마무리까지 15분이면 끝

오늘은 한국 사람들이 정말 많이 사용하는 한컴오피스 무료 설치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컴오피스 2020은 한글 2020뿐만 아니라 한국인이 애용하는 다양한 오피스 도구를 지원하죠. 물�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