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정품인증 간편한 방법


윈도우10 정품인증

금일 포스팅은 윈도우10 정품인증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컴퓨터를 구매하고 윈도우10을 설치할 때 누구나 무료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냥 사용할 수 있지만 이따금씩 정품인증 문구가 바탕화면에 뜨면 눈에 거슬릴 때가 종종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 하면 윈도우10 정품인증 손쉽게 할 수 있는지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01윈도우10 정품인증


1. 윈도우10 정품인증 - 공식 홈페이지

가장 먼저 알아 볼 윈도우10 정품인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를 하는 겁니다. 대체로 대한민국에서 구매하는 노트북, 데스크탑은 윈도우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가 따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구매해야 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02윈도우10 정품인증 마이크로 소프트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 프로 기준으로 가격이 324,600원 이라 잘하면 노트북보다 더 비싸서 배보다 배꼽이 큰 격이 될 수도 있겠네요. 그래서 윈도우10 정품인증 알아 보고 싶은 분들은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금일 알아볼 내용은 바로 정식 구매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입증되지 않은 루트는 아니니 걱정할 필요없이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03윈도우10 정품인증 공식 홈페이지


2. 윈도우10 정품인증 - 제품키 구매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으로 제품키를 따로 구매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다음 등에서 검색하면 만원 이하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품 제품키는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지만 해외 옥션, 이베이 등에서 공급되는 키가 한국에서 유통되고 있어 저렴한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04윈도우10 정품인증 제품키 입력



그 외에도 마이크로 오피스까지 사용하실 수 있으며 번들로 구매해도 만원이 안되는 가격이라 편리하게 윈도우10 정품인증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구매한 윈도우10 정품인증 제품키를 등록하는 일입니다. 다만 물론 해외 옥션, 이베이에서 공급되는 키라고 했지만 반드시 사전에 작업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05윈도우10 정품인증 오류



윈도우 운영체제 내에 있는 명령 프롬프트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량 생산된 제품키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작업입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06윈도우10 정품인증 번들


3. 윈도우10 정품인증 - 명령 프롬프트

해당 작업은 과연 제대로 된 윈도우10 정품인증 키가 맞는지 확인하는 겁니다. 우선 바탕화면에서 윈도우키를 눌러 줍니다. 이후 '검색하려면 여기에 입력하십시오.'에 cmd 입력하여 실행 버튼을 눌러 줍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07윈도우10 정품인증 윈도우키



검은색 바탕에 흰색 글씨가 뜰텐데 이곳에 이제 다음과 같이 명령어를 입력해야 합니다.


slmgr/ipk 부여받은 제품키

slmgr / skms kms.digiboy.ir

slmgr /ato


해당 명령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윈도우10 정품인증 완료 되었으며 결과 값으로 slmgr -xpr 메시지가 보이면 성공한 것입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08윈도우10 정품인증 마무리



이처럼 간편하게 윈도우10 정품인증 완료 했는데 혹시라도 현재 사용하시고 계신 컴퓨터가 정품인증 메시지 때문에 눈에 거슬린다면 꼭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정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