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코리아 홈페이지 정보 (Feat. ZWCAD)


오토데스크 코리아

오토데스크 코리아 (AutoDesk) 경우 비즈니스로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는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아마 제품 개발자라면 오토 캐드를 알고 있을 텐데 이를 제작한 회사 입니다. 당연히 비즈니스 용도이니 정품을 사용해야 하며 불법 복제를 사용하게 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오토데스크 코리아 메인


그러면 오토데스크 코리아 대해서 알아 보고 홈페이지도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검색포탈 사이트에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미국 회사인 이곳은 제조,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2D 및 3D 제작, 디자인을 위한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분야로 3D 디자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오토 캐드, DWG 뷰어 등이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유료는 아니고 체험판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가 위치한 오토데스크는 현재 오토데스크 코리아로 삼성동 아셈타워에 있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 입니다.




홈페이지는 주로 기술 지원 및 멤버십 라이센스 활성화 업무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문 및 세일즈 서포트 업무도 함께 보고 있습니다.



특히 마케팅 및 영업 업무를 집중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워낙 프로그램에 대한 평판이 좋기 때문에 이를 마케팅 전략의 공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업체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오토 캐드는 2016년 이래로 영구 라이센스 획득이 불가합니다. 다시 말해서 구독형 결제로 바뀌면서 오토 캐드 최초 구입 후에 지속적으로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죠. 그래서 대부분 회사가 유지보수 비용으로 부담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초 구입할 경우 금액이 만만치 않아서 중소기업 입장에서 프로그램 사용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국내에서 ZWCAD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라이센스 영구 획득이 가능하고 금액적인 부담이 많이 낮추었기 때문입니다.


오토데스크 코리아 대비


혹시 오토 캐드가 부담스럽다면 ZWCAD도 한번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