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VPN PC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정리

무료 VPN 알아보기

무료 VPN 대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이따금씩 해외 IP가 막혀 웹사이트 접속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IP 우회하기 통해 접속할 수 있는데 이를 VPN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무료 VPN 중 하나인 유니콘 프로그램 통해서 컴퓨터에서 IP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VPN 사용방법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알아 두시고 나중에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무료 VPN 다운로드

가장 먼저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검색 포털 사이트에 [유니콘 https pc]를 검색하면 됩니다. 만약 컴퓨터가 아닌 모바일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유니콘 https]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그러면 가장 먼저 뜨는 사이트에 들어가 접속하도록 합니다. 아무래도 간편하게 다운로드만 제공하는 곳이라 처음에 찾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링크] 통해서 접속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간단하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아이콘을 실행하여 활성화해주면 끝입니다. 용량도 7MB 내외로 부담 없기 때문에 설치를 주도록 합니다.

 

 

 

파일을 받았으면 설치합니다. 유니콘 https pc는 1.2.62.90 버전으로 꾸준히 업데이트를 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 폴더를 지정해준 뒤 설치 과정을 지나가도록 합니다.

 

 

용량이 적은만큼 금방 지나가니 조금만 기다리면 완료됩니다.

 

무료 VPN 사용방법

그렇다면 이제 사용방법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끝난 후 실행하기 체크를 하거나 아니면 바탕화면에 깔려 있는 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도록 합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처음에 활성화가 되어 있지 않아서 [현재 HTTPS 차단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버튼을 클릭해 활성화해주면 작동됩니다.

 

반대로 기능을 끄고 싶다면 한 번 더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무료 VPN 활성화가 되었다면 [HTTPS가 안전하게 보호 중입니다]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기

 

한편 각종 유니콘 HTTPS 설정을 할 수 있는 창이 있습니다.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브라우저를 기반으로 우회 여부를 체크해주면 되겠습니다. 또한 자주 사용한다면 윈도 시작 시 자동실행을 체크하면 됩니다.

 

 

그 외에 우회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직접 추가해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무료 VPN 프로그램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에 유용한 정보도 함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IT&Science] - 윈도우10 패스트핑(Fastping)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윈도우10 패스트핑(Fastping)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윈도우10 패스트핑 정리 윈도우10 패스트핑은 말 그대로 핑을 빠르게 유지해주는 유틸리티입니다. 게임을 즐겨하는 분이라면 이따금씩 렉이 발생하여 캐릭터가 죽거나 팀 게임에서 지는 경험을

infomation-for-you.tistory.com

[IT&Science] -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 사용방법 알아보기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 사용방법 알아보기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알아보는 분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재택근무가 점점 일상화되어 가기 때문인데요. 과거와 다르게 동료와 업무를 직접 볼 수 없기 때문에 PC 원격조정

infomation-for-you.tistory.com

[IT&Science] - 윈도우10 정품인증 간편한 방법

 

윈도우10 정품인증 간편한 방법

윈도우10 정품인증 금일 포스팅은 윈도우10 정품인증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컴퓨터를 구매하고 윈도우10을 설치할 때 누구나 무료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