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카멜 커브드 CM3210GC 사용기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카멜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카멜에서 나온 모델 CM3210GC는 가성비가 뛰어난 녀석입니다. 워낙 자주 게임을 즐기는 편이라 선명함은 물론 주사율이 좋은 모니터는 필수죠. 특히 FPS를 즐겨한다면 적들 움직임까지 빠르게 반응해야 더욱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치 PC방에 온듯 넓고 광활한 시야각이 더욱 몰입도를 높게 해 주죠. 그러면 과연 어떤 장점이 있는지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CM3210GC 대해서 사용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카멜

우선 카멜은 멀티미디어 전문 기기 업체로 무려 20년 넘게 전자기기 자리를 고수 해왔습니다. 따라서 기본 A/S는 물론 가장 민감할 수 있는 불량화소 정책으로 무결점 제품에 단 하나라도 불량화소가 있다면 무상으로 제품 교환을 해준다고 합니다.

 

 

다행히 테스트 결과 어떠한 결점을 확인할 수 없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는 대기업이 아니라도 믿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네요.

 

 

 

아무래도 커브드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모델 중 가장 눈에 띄는 점이 바로 스펙이었습니다. 디자인도 물론 좋았지만 165Hz 주사율 뿐만 아니라 1ms 응답속도 수준의 프로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가성비 게이밍으로 일반인 또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로 다가오네요.

 

 

후면 또한 놓치지 않은 디테일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물론 자주 볼 일은 없지만 보이지 않는 곳까지 신경쓰는 LED 색상이 제품과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죠.

 

 

커브드 모니터

커브드 디자인에 대해 잘 모르는 분은 왜 굳이 이렇게 제조를 해야 하는지 의아할 겁니다.

 

 

평평한 디스플레이와 비교했을 때 커브드는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게다가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광활한 시야각은 모든 맵을 보여줄 뿐 아니라 보다 더 선명한 화질을 출력할 수 있죠.

 

 

게다가 슬림한 옆선과 함께 블랙 컬러 덕분에 더욱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컬러에 LED를 더해주니 몰입도 깊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VA 광시야가 패널 덕분에 어느 곳에서 보든 색상 왜곡 현상이 줄어들어 눈 피로도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플리커 프리 기능이 있기 때문에 빛 반사를 최소화했기 때문에 눈에 부담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제가 즐겨하는 오버워치 설정 부분을 보면 주사율이 16Hz까지 높일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주사율이 높아야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죠. 이는 곧 초당 165장 화면을 출력한다는 이야기며 보다 더 부드럽고 또렷한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중 주사율이 높으면서 응답속도 또한 1ms로 월등한 모델은 없는 편입니다. 덕분에 섬세하고 더욱 빠르게 위도우 메이커 무빙샷을 즐길 수 있겠네요.

 

 

아무쪼록 오늘은 카멜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CM3210GC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더 쾌적하고 즐거운 게임을 즐기기 위해 모니터부터 알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게이밍 헤드셋 추천 JBL 퀀텀 400 리뷰

 

게이밍 헤드셋 추천 JBL 퀀텀 400 리뷰

게이밍 헤드셋 추천 리뷰 게이밍 헤드셋 추천 모델로 JBL 퀀텀 400을 꼽습니다. 저는 평소 오버워치, 롤 할 것 없이 매우 즐기는 편인데 게임 좀 하는 분이라면 팀원 간 채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

infomation-for-you.tistory.com

삼성 이온2 갤럭시북 재택근무를 한다면 꼭 추천하는 노트북

 

삼성 이온2 갤럭시북 재택근무를 한다면 꼭 추천하는 노트북

삼성 이온2 갤럭시 북 삼성 이온2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새 학기가 시작되었지만 온라인 강의를 들어야 하는 학생들, 재택근무가 주된 업무환경으로 바뀌며 일을 고려해야 하는

infomation-for-you.tistory.com

노트북 거치대 찾는다면 이걸로 알아 보세요

 

노트북 거치대 찾는다면 이걸로 알아 보세요

노트북 거치대 추천 노트북 거치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외래 업무,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랩탑을 사용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물론 장소에 구애받지 않은 점은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