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키보드 청축 추천,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두 마리 토끼

 

게이밍 키보드 청축 리뷰

게이밍 키보드 청축 모델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는 집에서도 피시방 처럼 게임 환경을 조성하는 분이 많은데요. 컴퓨터뿐만 아니라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모니터 등 신경 쓸 수밖에 없습니다.

 

 

저 역시 게임을 워낙 좋아하는 터라 기계식 키보드를 특히 선호하는데 마침 기회가 되어 게이밍 키보드 청축 모델을 가지고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적축, 갈축 등 익숙치 않을 텐데 각각의 타건감이 어떤지 살짝 비교하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이밍 키보드 청축 - 리드래곤 샤프 넬

 

 

와디즈 성공적인 펀딩과 함께 아마존 PC 게임 카테고리 1위 브랜드로 유명한 리드 래곤 제품은 가격 대비 성능이 꽤 좋은 모델입니다. 벌써 1차 완판이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요.

 

개성적인 나만의 커스터마이징뿐만 아니라 무한 동시 입력 기능을 탑재하여 보다 더 차별화된 컨트롤을 할 수 있게 되어 전장에서 승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필수 장비입니다.

 

 

기본적으로 Blue Key가 탑재되어 있는데 아마 PC방을 가신다면 두들기는 듯 특유의 타건 소리를 많이 들어 보았을 겁니다. 바로 게이밍 키보드 청축 때문인데요. 키를 누를 때마다 나는 명확하고 뚜렷한 소리 덕분에 정확한 스킬을 시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경쾌한 소리에 따라 피드백을 즉각 받을 수 있어 쓸데없이 스킬을 낭비할 가능성이 현저히 줄어들게 되는데요. 다만 동시에 호불호가 분명히 갈릴 수 있는 요소이기도합니다.

 

 

타이핑을 할 때마다 시도 때도 없이 들어야 하는 소리 때문인데 따라서 본인의 성향, 취향에 따라 적축과 갈축 맛보기를 할 수 있도록 각각 2개씩 동봉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저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겨하기 때문에 피드백을 즉각 받을 수 있는 Blue Key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굴곡 없이 깔끔한 외형

 

 

전체적인 키 디자인을 보자면 시크한 블랙을 배경으로 화려한 LED가 인상적입니다. 굴곡도 적기 때문에 게이밍 명성에 맞으며 더욱이 가장자리가 얇아 보다 더 심플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아래쪽에서 보면 상당히 키 깊이가 낮아져 더욱 콤팩트 한 디자인을 강조했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슬림해진 디자인 덕분에 가벼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고 따라서 정밀하고 빠른 반응속도를 낼 수 있겠죠.

 

앞서 말씀드렸듯이 게이밍 키보드 청축에서 제일 중요한 무한 동시입력 기능이 도입되었기 때문에 게이머들의 이목을 충분히 끌 수 있는 모델임에 틀림없습니다.

 

 

타건감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특징입니다.

 

본질에 충실한 타건감

 

타이핑할 때 나는 소리에 열광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타건감 및 소리 또한 중요합니다. 특히 저는 글을 쓸 때 키를 누를 때마다 나는 소리에 민감한 편인데 이를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만큼 경쾌했습니다.

 

 

게다가 칠 때마다 바뀌고 변형되는 LED는 더욱 내 눈을 즐겁고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물론 2개씩 밖에 동봉되지 않았지만 자주 사용하는 키에 따라 축을 달리하여 느낌을 싣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혹은 가장 마음에 드는 축이 있었다면 추가 구매를 하면 되겠죠.

 

 

보다 더 정밀한 게임을 위해 함께 출시된 마우스도 고려해볼 만합니다. 빠른 DPI 설정으로 플레이 취향에 따라 바로 바꿀 수 있으며 훨씬 빨라진 반응으로 게임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게이밍 키보드 청축 모델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에 함께 보면 유용한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이밍 헤드셋 추천 JBL 퀀텀 400 리뷰

맥북거치대 추천하는 이유, 휴대성은 아쉬워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카멜 커브드 CM3210GC 사용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