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슬림한 SE 골드 컬러 추천!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추천

 

얼마 전 Apple Watch SE 40mm 골드 컬러를 구매하고 나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을 꼽자면 바로 내가 원하는 스트랩으로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어 그날그날 코디에 맞추기 좋다는 점인데요. 여러 제품을 찾아보던 중 심플스탠다드 슬림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제품이 괜찮겠다 싶어 두 가지 컬러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애플워치 40mm 44mm 사이즈 여자 손목에 비교해봤어요

 

애플워치 40mm 44mm 사이즈 여자 손목에 비교해봤어요

애플워치 40mm 44mm 사이즈 얼마 전 운동을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평소 살까 말까 고민했었던 Apple Watch SE 골드 컬러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사이즈 때문에 구매 직전까지 여기저기에다가 검

infomation-for-you.tistory.com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Black Leather

 

저 같은 경우 가장 무난하고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블랙 색상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캐주얼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미팅, 결혼식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런 데다가 의외로 로즈골드 색상과 굉장히 잘 어우러져서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어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최근에 클락콜로지로 바꾼 시계 페이스와도 찰떡으로 어울려 무난하면서도 은근히 매력적인 디자인이 되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애플에서 기본적으로 주는 실리콘 고무 밴드보다 데일리로 더 자주 착용하고 있는 중이에요.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 디테일

 

심플스탠다드 슬림라인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매트한 재질의 고퀄리티 가죽이라는 점이었는데요. 무엇보다 유광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다 보니 더욱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리고 스티치 마감 부분 또한 정교하면서 꼼꼼하게 마무리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착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뒷면의 버튼 부분을 누르며 체결하면 되는데 아마 기존에 애플워치를 착용하셨던 분이시라면 누구나 쉽게 장착할 수 있으실 거예요. 마찬가지로 분리할 때는 반대로 해체해 주면 됩니다.

 

 

옆라인과 뒤라인도 살펴보았어요. 정말이지 생각보다 로즈 컬러와 잘 어울리는 시크한 블랙 색상이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듯합니다. 혹시 SE 골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무조건 블랙으로 하시길 바라요. 실물이 훨씬 더 돋보이거든요.

 

 

시계줄 구멍 또한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 손목 사이즈가 두껍더라도 불편함 없이 차기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둘레가 15.5cm로 일반적인 평균 여성 손목 둘레이지만 여유로운 핏감이 편안하더라고요.

 

Gray Color & Mix Macth

 

블랙 외에 그레이 색상도 같이 구매해 봤는데요. 그레이 또한 여기저기에 쉽게 매치 가능하다 보니까 요즘처럼 날씨가 더워질 무렵에 착용하기 딱 좋은 듯해요. 밝은 컬러의 옷에는 톤온톤으로, 어두운 컬러의 옷에는 톤앤톤으로 포인트 주기 알맞았답니다.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으로 컬러 부분에 의상 포인트를 줬다면 시계 페이스로는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공원이나 카페에서 인생샷 건지는 액세서리로 자주 애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두 가지 컬러 외에 위 사진처럼 상하만 다르게 믹스 앤 매치하여 색다르게 연출해도 에르메스 느낌이 나서 만족스러워요. 심플스탠다드 슬림 가죽 제품은 40mm뿐만 아니라 3세대 38mm까지도 호환된다고 하니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모델에 맞춰 어울릴만한 색상으로 커스터마이징 해도 좋을 듯합니다. 개성 있으면서 고급스러운 애플워치 가죽 스트랩으로 추천드릴게요!

 

네이버에 [심플 스탠다드 애플워치 스트랩] 검색 하세요~

 

IT제품 추천 글 더 알아보기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가성비 좋은 메탈 스트랩 추천!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가성비 좋은 메탈 스트랩 추천!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메탈 스트랩 스마트워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Apple watch를 사용하다 보면 페이스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스트랩들에 자연스레 눈길이 갈 수밖에 없는데요. 가죽이나 실

infomation-for-you.tistory.com

 

노트북 거치대 찾는다면 이걸로 알아 보세요

 

노트북 거치대 찾는다면 이걸로 알아 보세요

노트북 거치대 추천 노트북 거치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외래 업무, 재택근무가 많아지면서 랩탑을 사용할 일이 많아졌습니다.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물론 장소에 구애받지 않은 점은

infomation-for-you.tistory.com

 

매직 트랙패드2 애플 제품 리뷰 및 언박싱

 

매직 트랙패드2 애플 제품 리뷰 및 언박싱

매직 트랙패드2 알아보기 매직 트랙패드2를 얼마 전에 구매를 해서 직접 사용한 점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가끔 디자인 작업이나 영상 작업을 할 때 맥을 자주 쓰는 편입니다. 물론 마우스를 사용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