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대출 정보 5가지 (씨티은행 편)


개인사업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것이 사업자금의 필요성입니다. 초기에 아무래도 구축 및 운영하는데 많이 들기 때문에 사업자 대출을 잘 운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 중 5가지 정보를 소개 할테니 여러분께 알맞는 개인사업자대출을 알아 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썸네일



개인사업자 추천할 만한 대출


씨티은행에서는 이렇게 개인사업자를 위한 상품이 5가지나 있는데요. 아무래도 각각 한도나 금리 등의 조건이 다르니 꼭 비교해서 알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1. 3년 장기사업자를 위한 대출

만일 100억 이하의 매출액을 가지고 있는 법인 혹은 개인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한도는 최대 10억 까지 이며 최대 3년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변동금리 및 고정금리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고정금리 선택 시 2.9%로 책정 됩니다.

대출상환 을 원금분할 상환방식으로 1년 거치 후에 상환할 수 있습니다.



2. 2년 안심대출 서비스

말 그대로 연장할 필요 없이 2년 간 원금 분할 상환 신경쓸 필요없이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대 10억까지 한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공장 부지, 부동산 등의 담보로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변동금리 및 고정금리 선택이 가능하며 고정금리 시 2.8% 책정 됩니다.



3. 편한 대출 서비스


2년을 만기로하여 안정적인 자금을 받을 수 있는 편한 대출 서비스는 중소기업 대상으로 하여 받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대출기간은 1년 혹은 2년 설정이 가능하며 금리는 고정금리 택할 시 2.8% 책정 됩니다.


[대출 알아보기] - 프리랜서 햇살론 (무직자) 알아 보고 계세요? 조건 및 필요서류



4. 씨티 비즈  팜론

씨티은행에서 운영하는 대출 상품 중 해당 상품은 약사를 대상으로 하여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을 하셨다면 신용대출을 통해 최대 3억원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자금 운용기간은 1년으로 짧습니다.

;

5. 씨티 비즈 닥터론

개인병원을 운영하는 분을 대상으로 받아볼 수 있는 대출입니다. 신용대출 혹은 담보대출로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10억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운용기간은 1년이며 연 2.84% 고정금리가 책정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